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상에서 가장 매운라면 염라대왕 라볶이 만들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6. 1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염라대왕라면 친구에게 2봉지 얻어와 한봉지 먹고 나서 엉청 고생한적 있었습니다

 

얼마나 매운지 속이 쓰릴 정도 입니다

 

한개는 남아 있어서 소진을 해야 해서 말입니다 

 

그래서 라볶이로 활용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면은 일반적인 면이랑 별차이 없습니다

 

생김새는 불마왕면이랑 비슷하지만 불마왕은 면양이 조금 적은 편입니다

 

이게 한봉지 3200원 정도 합니다

 

저 입장에서는 일부로 사먹지는 않지만 친구가 3개입 한팩을 구매 했는데 한봉 먹고 더이상 못먹겠다고 해서 얻어왔는데 한봉은 전에 끓여 먹어봤지만 먹고 고생좀 했습니다 

 

 

 

 

면은 바삭바삭 하더라구요 

 

건더기도 있는데 건더기는 솔직해서 부실할 정도로 푸짐하진 않아요

 

분말스프는 보통 분말스프 두배정도 양이 되는데 그만큼 나트륨 양도 높습니다 

 

 

떡볶이 맛살을 넣었는데 이것 넣었다고 해서 라면이 덜 맵고 하진 않겠죠 

 

다만 그냥 라면만 먹으면 워낙 맵다보니 첨가해서 먹는 것 뿐이죠 

 

 

 

 

쿨피스라도 있으면 좋은데 마트가려면 좀 가야해서 그냥 계란을 이용해서 계란찜을 해서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제 입장에서 염라대왕 라면 한개 먹는거 보다 열라면 한팩 사다 먹는게 더 낫긴 합니다

 

제가 구입한건 아니고 친구가 구입해서 얻어먹은거지만 이번이 두번째 먹는건데 엉청 고생좀하겠네요

 

 

 

 

불마왕도 처음에 제일 맵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맵긴 하지만 그래도 버틸만 했습니다

 

염라대왕라면은 불마왕보다 2배 정도 매운맛 참을 수 없는 매운 맛입니다

 

아마도 냄새만 맡아도 땀이 줄줄 흘리고 합니다 

 

열라대왕라면 맛은 보통 불마왕라면이랑 비슷한데 맵기는 불마왕보다 두배는 맵네요 

 

 

 

 

제가 매운음식을 잘먹는 편이지만 불마왕도 일부러는 사먹지 않겠다 싶을 정도로 매웠는데 염라대왕라면은 두번 경험을통해 더이상 사먹지 않겠다 싶을 정도로 엉청 매웠습니다

 

보통 사람은 못먹을 정도로 엉청 매운맛에 경험 저도 왠만한 매운음식은 거뜬히 잘먹지만 이건 정말 못참을 정도 입니다

 

그나마 식으면 조금 낫긴 하지만 두번다시 경험하고 싶지 않은 매운맛입니다 

 

라면값도 비싸지만 그렇게 경험을 하시라고 추천 드리기는 그렇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