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원 듀록 납작 목살 200G 구매 시식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2. 4.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동원 홈푸드 듀록 납작 목살 200그램 입니다 

 

지에스샵에서  3400원에 무료배송 입니다 

 

전에는 삼겹살로 구매해서 먹어봤지만 이번에는 목살로 구매 해봤습니다

 

한개 구매 해도 전에 처럼 아이스박스 얼음팩,생수얼려서 들어가 있습니다

 

맛보기로 한번 구매 해서 먹어보고 괜찬으면 추 후 계속해서 구매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냉동 돼지고기 특성상 바로 먹지 않는 이상 냉동실에 보관 하는게 좋겠죠

 

드시기전 몇시간 전에 꺼내서 녹여서 구워 드시면 됩니다

 

이건 전에 구매한 것 보다 200원 저렴하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기름기 많은 부위 보다 적은 부위를 좋아 해서 말입니다

 

 

 

목살 얇으면서도 일단 기름은 삼겹살 보다 적다 보니 괜찬습니다

 

두껍지 않고 대패 보다 조금 더 두껍고 보통 고기 보다 얇은 편입니다

 

200그램씩 소포장 되어 있어서 한끼 먹을 양 정도 됩니다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서 바짝 구웠습니다

 

고기류는 되도록 바짝 익혀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스페인산 수입 돼지고기 이지만 잡내는 없습니다

 

후추가루 살짝 뿌려서 구워드시면 괜찬습니다 

 

 

 

전에 삼겹살도 구워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목살이 더 괜찬네요

 

제가 기름기 있는 부위는 많이 좋아 하지 않다보니 기름이 덜한 부위 목살 종류 선호 합니다

 

냉동돼지고기라서 잡내가 날 것 같지만 잡내는 없습니다

 

요즘은 수입산 고기도 국산 만큼 괜찬긴 하네요  

 

 

 

 

딱 혼자서 한끼 먹을 정도 양 이라서 적당해서 좋습니다

 

고기는 좋아 하지만 그렇게 많이 즐겨 먹지 않지만 가끔 한번씩 이렇게 구워먹으면 맛있겠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가 추워지면 몸보신 한번씩은 해야 겠더라구요

 

맛보기로 한번씩 구매해서 드셔보는 것도 괜찬을 것 같습니다

 

삼겹살은 3600원 ,목살은 3400원에 무료배송 지에스샵에서 판매 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