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산동 맛집 황소곱창구이 곱창전골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2. 9. 10:13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계산동에 위치한 황소곱찹구이 다녀 왔습니다

 

이쪽 지역에서는 유명한 소곱창 전문점 입니다 

 

보통 곱창구이를 많이 주문해서 먹는데 지인께서 곱창전골로 한번 먹어보자고 해서 주문 했습니다

 

 

곱창전골은 대 중 이렇게 있는 것 같습니다

 

36000원짜리로 주문 했습니다 

 

이집은 코로나 때도 항상 손님이 많은 곳 이기도 하면서 불경기 없는 집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소곱창 특성상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지 않지만 한번쯤은 먹어볼만 합니다

 

곱창구이가 호주산인듯 하니 곱창전골도 호주산 이겠죠 

 

이쪽 지역에서 오래 살아봤지만 처음으로 방문해서 먹어보네요 

 

 

 

곱창전골 2인 중자가 나왔습니다 

 

돼지곱창은 많이 먹어봤지만 소곱창은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여기는 경인교대역 ,계산시장길 가는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밑반찬은 여러가지 나옵니다

 

천엽,소간 이렇게 나옵니다

 

소간 천엽 싱싱하고 괜찬습니다

 

저는 음식은 대부분 가리지 않고 먹지만 소간은 많이 접해보지 않아서 조금 남겼네요

 

 

이거 좋아 하시는분들은 없어서 못먹겠죠 

 

파채 김치,도토리묵,배추김치,고추,옥수수콘,콩나물무침 등 나옵니다

 

다만 배추김치는 중국산 이라서 패스 했습니다 

 

 

보글보글 끓여서 좀 조려서 끓여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곱창전골 중자 이긴 하지만 양적으로 그렇게 푸짐할 정도는 아니고 보통 입니다

 

월래 소 곱창 요리는 비싸서 자주는 못먹고 어쩌다 한번씩 먹는 음식이죠 

 

충분히 곱창전골을 끓여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곱창전골 국물도 적당하고 맛도 괜찬습니다

 

소곱창 돼지곱창과 차원이 다르긴 합니다

 

곱창도 부드럽고 일단 잡내가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소곱창 돼지곱창은 내장요리 이기 때문에 요리 못하는 집에서는 잡내 때문에 못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집은 처음 가봤는데 잡내도 없고 곱창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국물도 진하면서 적당해서 괜찬네요

 

두명에서 중자 2인용 주문해서 드시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다만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2인짜리는 조금 부족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그전에 다른 집에서 아구찜 먹고 곱창전골을 연속을 먹었는데도 다먹었네요

 

양적으로는 그렇게 푸짐하기 보다는 보통 입니다 

 

하지만 맛은 정말 있어서 기회가 되면 다시 가보고 싶은 곳 입니다 

 

 

여기는 영업시간 오전 11시 부터 새벽 2시까지 한다고 써 있네요 

 

곱창으로 유명한 맛집 이라서 그래서 평일에도 항상 손님이 많네요

 

지인 덕에 오랜만에 소 곱창전골을 먹어보네요

 

기회가 되면 다음에 곱창구이도 한번 먹어보고 싶기도 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