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장곡동 밥집 오늘도행복한식당 닭도리탕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2. 6. 09:29

본문

728x90
반응형

 

경기도 시흥 장곡동 장현지구에 위치한 오늘도행복한식당 입니다

 

오픈 한지는 얼마 안된 것 같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아담하고  깔끔하고 해서 괜찬습니다 

 

밥집 특성상 오후 메뉴 저녁 메뉴는 정해져 있는 것 같습니다

 

국물뼈닭발,찜닭 ,닭도리탕 등 메뉴가 있긴 한데 식사류는 점심메뉴에 포함된데 여러 메뉴 있습니다

 

메뉴는 그렇게 많지 않고 단출한 편입니다

 

 

 

국물뼈닭발은 18000원,찜닭 닭도리탕은 25000원 입니다 

 

2명에서 먹기에는 적당한 양 이면서 소식 하시는 분들에게는 3명에서도 간단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매운 정도는 1단계 에서 3단계까지 있는 것 같습니다

 

2단계로 해서 주문 했는데 맵진 않아서 3단계 해도 그렇게 맵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밑반찬은 배추김치,양배추샐러드  등 나옵니다 

 

 

오랜만에 먹는 닭도리탕 맛은 특별하게 맛있다고 하기 보단 보통 입니다

 

맛없는 음식을 맛있다고는 할 수는 없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괜찬았습니다 

 

친구들이 워낙에 입맛이 까다롭다보니 저는 왠만해서 뭐든 안가리고 잘먹는 편입니다 

 

제가 좋아 하는 퍽퍽살 살코기는 제가 거의 다 먹은 것 같습니다 

 

 

닭다리도 투톰해서 괜찬았습니다 

 

요런 닭다리는 서로 먹을려고 할 텐데 친구들은 닭다리도 잘 안먹더라구요

 

퍽퍽한 살코기 닭다리는 제가 거의 다 먹은 것 같습니다 

 

볶음밥도 있긴 하지만 볶음밥 재료만 주면 셀프로 볶아서 드셔야 합니다 ㅎㅎㅎ

 

국물 남은거 조절해서 볶아야지 제가 그냥 국물 많게 해서 볶음밥 했더니 죽밥이 되었네요 ㅎㅎ

 

 

 

매장도 아담 하고면서 깔끔 합니다

 

새로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말입니다

 

그리고 식사류는 저녁에 안되는 메뉴가 있긴 합니다 

 

시흥경찰서 근처에 새로 짓은 아파트들이 많다보니 이근처에 음식점이 점차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살고 있는 동네는 아니지만 후배가 근처에 살고 있어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 

 

맛있게 한끼 잘 해결하고 왔으면 되는 거죠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