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양념 반반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 1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포장주문 해서 먹어봤습니다

 

매장에서 포장구매 하면 2000원 할인해서 16000원 정도 합니다

 

배달 주문 해서 먹을 경우 배달비까지 하면 20000원 넘어갈 것 같습니다

 

왠만 하면 멀지 않은 곳은 매장에서 포장구매 해서 먹습니다 

 

 

반응형

 

 

치킨에 떡볶이도 올려서 같이 줍니다

 

처갓집양념치킨은 어렸을 때 많이 먹던 치킨인데 오래된 치킨 집이죠 

 

오래된 치킨집 만큼 전국에 1300개 이상 체인 매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그렇게 써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 보다 후라이드를 좋아 하는데 처갓집양념치킨은 옛날식 방식으로 그대로 이네요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서 그런지 후라이드 치킨 안에 보시면 깨끗합니다

 

기름기도 쏙빼서 그런지 느끼함은 적었습니다

 

일단 기름기도 쏙빠지고 해서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KFC 치킨 같이 바삭바삭하고 튀김옷이 많은 그런 치킨을 좋아 합니다

 

 

 

친구들은 반대로 그런 스타일 좋아 하지 않더라구요 

 

저는 네네치킨,부어치킨 후라이드 같은 치킨을 좋아 합니다

 

처갓집양념치킨 오랜만에 먹으니 그래도 맛은 괜찬습니다 

 

 

양념치킨 일반적으로 양념은 옛날에 먹던 그런 맛 입니다

 

양념도 그렇게 달지 않고 해서 먹을만 합니다

 

 

 

닭은 그렇게 큰 닭으로 사용은 안하는 것 같은데 그래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은 있네요

 

노랑통닭 먹을 때는 좀 남고 그랬는데 처갓집양념치킨을 먹을 때 거의 안남고 다 먹었네요 ㅎㅎ

 

추억 삼아 오랜만에 처갓집양념치킨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