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헛 립스테이크바이트피자 구매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 2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이병헌님 광고로 알려진 피자헛 립스테이크바이트 피자 입니다 

 

L 사이즈 34900원 ,M 사이즈 28900원 입니다

 

L사이즈  회원가 20940원 .M사이즈 17340원 입니다 

 

회원가입 안되어 있어서 매장에서 포장해도 거의 29000원대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온라인 회원가입해야 저렴합니다

 

 

 

어렸을 때 먹어보고 20년 넘게 안먹어본 피자헛 입니다

 

배우 이병헌께서 광고 하는 피자인데 긍금해서 말입니다 

 

보통 도미노피자 좋아 하지만 긍금한건 한번 먹어봐야 하겠죠 

 

 

반응형

 

피자헛피자를 드실 경우 3만원대 피자 드실 경우 회원가격으로 2만원대 초반에 구매가 가능하니 회원가입해서 포장구매해서 드시는게 좋겠죠

 

아마도 배달은 재가격 받을 것 같습니다

 

회원 포장구매 해야 그나마 조금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ㅎ

 

 

치즈고구마가 들어간 곳인데 친구들은 별로 입맛에 안맞는다고 제가 대부분 다먹었네요 

 

저는 먹을만 했는데 말입니다

 

스테이크 고기도 들어가는데 고기는 맛 괜찬습니다 

 

먹다보면 아무래도 소고기 이다보니 부드러운 질긴 부위도 있겠지만 말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찬습니다

 

 

맛은 괜찬은데 할인가격에 먹으면 모르겠지만 솔직히 가격적으로 비싼 편입니다

 

이거 드실 경우 온라인 회원하고 나서 포장구매해서 드시는게 그래도 2만원대 초반에 드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안히면 매장에서 포장을 해도 그렇게 많이 할인을 못받기 때문에 거의 3만원돈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온라인 회원가입 후 포장픽업으로 드시는게 가장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ㅋㅋ

 

친구가 긍금해서 한번 먹어보자고 해서 구매 했는데 안먹어봤으니 구매해서 먹어보는거죠 

 

 

 

 

저는 맛은 괜찬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피자헛 피자 한번 먹어봤습니다

 

온라인 회원가입해서 포장주문 해야 그나마 저렴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