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랑이 떡볶이 밀키트 매운맛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 28.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호랑이 떡볶이 밀키트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온라인 호랑이 떡볶이 검색하시면 온라인에서도 판매 합니다

 

대구시에 호랑이 떡볶이 전문매장도 있는 곳이죠

 

반응형

 

요즘은 이렇게 밀키트로 해서 판매도 합니다

 

한봉지에 2인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밥은 안먹어서 혼자 다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호랑이 떡볶이 밀키트 요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밀떡,어묵,양배추,떡볶이 스프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액상이 아니라서 간편해서 좋네요

 

순한맛,보통맛,매운맛 3가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 해서 매운맛 선택했습니다 

 

냉장에서 유통기간 5일정도 냉동보관시 한달정도 된다고 합니다

 

종이에 써 있습니다 ㅎㅎ

 

 

 

 

일단 밀떡을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주었습니다 

 

그냥 사용해도 아무 문제 없겠지만 그래도 한번 씻어서 사용하는게 좋겠죠 

 

 

 

물은 500mi 정도 생각 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저는 뭐 대충 해서 넣고 분말스프를 넣고 저어가면서 끓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떡볶이,양배추,어묵 등 넣고 저어가면서 끓이기 했습니다 

 

 

 

 

계란도 2개 삶아서 떡볶이에 넣어 먹기로 했습니다

 

이럴 때 면사리 하나 있었으면 넣으면 딱 일텐데 말입니다 

 

그러면 라볶이도 되는데 말이죠 

 

 

처음에는 세불에 끓이다가 어느정도 떡볶이가 부풀어 오르면 약불에서 조려주면 됩니다 

 

떡볶이를 국물이 있게 드시고 싶으면 너무 조리지 않고 끓여도 좋겠죠

 

호랑이 떡볶이 끓이다 보니 매운냄새가 확 올라 옵니다

 

제가 매운맛을 좋아는 하지만 국물 맛 한번 보고 땀좀 흘렸네요 

 

 

 

 

이렇게 완성된 호랑이떡볶이 그릇에 담으면 됩니다

 

처음에 끓일 때 라면 사리 있으면 같이 넣고 끓이면 괜찬겠네요

 

두명에서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하루 쫄딱 굶고 나서 먹는거라서 혼자 다먹을 수 있습니다 

 

 

 

매운거 잘먹는 저도 먹다보니 맵기는 맵네요

 

보통맛으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운맛으로 드실 경우 쿨피스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무리 매운음식을 좋아 하더라도 위장에 무리가 올 수 있는 만큼 덜 맵게 먹어야겠죠 

 

맵기는 하지만 먹고 속은 쓰리지 않아서 괜찬았습니다

 

무식하게 매운음식은 맵기도 하면서 속도 쓰리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계란을 잘 삶은 것 같다 생각합니다

 

매울 때 계란을 먹으니 그래도 조금 진정이 됩니다 

 

진짜 매운 음식 좋아 하지 않는 이상 보통맛으로 드시는게 좋겠죠 

 

불마왕 라면처럼 매운 강도가 있다보니 진짜 매운맛 매니아다 생각하시면 매운맛 드셔보세요

 

대구에 호랑이떡볶이 매장도 있는데 그렇다고 대구까지 갈 수는 없잔아요

 

그래서 이렇게 밀키트 판매도 하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검색 해보니깐 판매 하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