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네치킨 핫 후라이드 바삭한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 30. 15:17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네네치킨 한번 먹어봤습니다

 

저는 네네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후라이드 치킨 오리지널은 16000원 핫 후라이드는 1000원 추가해서 17000원 입니다


KFC 치킨 처럼 바삭바삭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특히 요런 치킨을 선호 합니다 

 

 

이건 고구마 치즈가 들어간 네네스틱 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3000원 입니다 

 

배달주문하면 보통 3000원 이상 배달비가 추가되어서 가까운 근처에 네네치킨이 있어서 매장에서 포장구매 했습니다

 

요즘 치킨값이 배달비 포함 하면 거의 20000원 돈 이상 합니다 

 

저는 멀지 않는 이상 매장 가서 포장구매 합니다 ㅎㅎ

 

 

 

네네치킨 핫 후라이드 매콤한 후라이드 이지만 맵지 않다는 사실 다음 부터는 그냥 오리지널로 구매해야 겠습니다

 

핫 후라이드라고 1000원 추가인데 하나도 매콤하지 않아요

 

향만 매콤한게 들어가서 그런가 봅니다 

 

요즘 치킨값이 너무 비싸서 말입니다

 

그런데 제가 좋아 하는 스타일 치킨이라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치킨속도 아주 깨끗합니다

 

그리고 기름기도 쏙빠져서 많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아주 좋습니다

 

매장에서 포장구매 하면 치킨값 할인좀 해주면 좋겠네요

 

그대신 네네치킨 매장 포장구매하면 펠시콜라 1,25 짜리 큰걸로 줍니다

 

배달 주문시에는 특히 작은 500싸이즈 이정도로 주는데 말입니다 ㅋㅋ

 

친구는 콜라 좋아하지 않아서 콜라는 제가 들고 왔습니다

 

따서 먹기에는 양은 많아서 콜라는 개봉 후 빨리 마셔야 맛있습니다

 

 

네네스틱  3000원인데 감자튀김으로 주문해서 먹을걸 그랬나요

 

어딜 가나 요런 스틱 대부분 맛은 보통 입니다

 

고구마 치즈가 들어가 있는 건데 제 입맛은 그렇게 맛있어 보이지 않았네요 

 

 

그래도 후라이드 치킨은 그래도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손으로 먹어도 기름이 베어나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네네치킨 후라이드 양은 그래도 튀김 옷 때문에 양이 많은걸로 느낄 수도 있지만 두명에서 먹기에는 아주 좋은 양 입니다

 

오랜만에 네네치킨 후라이드를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다음에 언제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