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원 정통일식 수제 돈까스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2. 6.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동네 식자재 대형마트에서 오랜만에 돈까스가 생각나서 한팩 구매 했습니다

 

마침 세일도 해서 말입니다

 

동원제품은 보통 제가 왕만두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고 있지만 돈까스는 처음 구매 해봅니다

 

 

 

요런건 에어프라이어 같은걸로 조리해도 괜찬겠지만 가지고 있던 에어프라이어는 제가 잘안쓰다보니 줘버벼서 말입니다 

없으니 조금 아쉽고 있으면 짐이 되고 해서 말입니다 ㅎㅎ 

 

후라이펜에 기름에 튀겨 먹을려고 하니 기름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500그램 5장 들어 있습니다 

 

밥도 안먹고 해서 밥대신 돈까스 돈까스 3장을 튀겨 보기로 했습니다

 

돼지고기 등심 65% 들어 갔다고 써 있습니다 

 

돈까스는 두톰하고 괜찬습니다 

 

제가 뭐든지 두톰한 양과 질 동시 좋아 해서 말입니다 

 

반응형

 

 

3장이면 충분 할 것같아서 튀겨 보기로 했습니다

 

후라이펜에 튀겨서 먹을려고 하니 식용유가 상당히 많이 들어 갑니다

 

있는건 그래도 튀겨 먹어야 하니 말입니다

 

치킨너겟 같은건 식용유 조금만 넣어도 되는데 돈까스는 식용유가 많이 들어가다 보니 먹고 싶어도 고민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요런건 에어프라이어 같은 기기가 있어야 하는 이유가 있겠죠 ㅎㅎ

 

돈까스  2장은 나중에 마저 튀겨서 먹어야 해서 말입니다 

 

 

 

 

그럭저럭 맛있게 돈까스가 잘 튀겨졌습니다

 

돈까스 3장 튀기느라 식용유 반절은 사용한 것 같습니다

 

요런 돈까스 같은 음식은 식용유도 싼제품 사서 사용하는게 아무래도 좋겠죠

 

카롤라유 식용유를 사용했는데 ㅋㅋㅋ 금방 없어지네요 

 

 

돈까스 소스 따로 없어서 예전에 토마토 케찹소스가 있어서 이걸로 찍어 먹어봤습니다

 

케찹에 찍어서 먹어보니 괜찬네요

 

저는 왠만해서 소스를 잘 안찍어 먹는 편인데 오랜만에 케찹에 찍어서 먹으니 꿀맛입니다

 

동원 수제 돈까스 맛은 있습니다

 

돈까스도 두톰하면서 식감도 괜찬고 맛있습니다

 

 

 

 

그냥 먹으면 조금 싱겁긴 해서 소스를 찍어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돈까스 구입해두고 신경 안쓰면 안해먹게 되어서 있을 때 빨리 먹어치우자 생각하고 튀겨봤는데 맛있습니다

 

냉동 돈까스도 다양하게 제품이 많은데 인기 있는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괜찬고 가격도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동원제품은 그래도 만두도 맛있고 해서 말입니다 

 

 

 

 

 

 

튀김 옷보다 그래도 고기가 두톰해서 만족 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즘 돈까스 집에서 포장해서 먹어도 싸도 8000~9000원 이상 합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저는 구입해서 해먹는 편입니다

 

밥 반찬 대용으로 한장씩 해서 먹으면 5끼는 먹을 듯 합니다

 

저는 밥대용으로 대신해서 3장 튀겨서 먹었는데 든든하네요 

 

돈까스가 생각나면 냉동 돈까스 구입해서 집에서 튀겨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