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래감자탕 구매 시식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 11. 10:03

본문

728x90
반응형

 

최근 온라인 마켓 헬로우네이처 어플에서 첫구매 100원 혜택으로 구매한 고래감자탕 입니다

 

지금은 하는지 모르겠지만 헬로우네이처 온라인 마켓 첫 구매시 15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그리고 첫 구매는 무료배송을 해줍니다

 

 

반응형

 

저는 첫 구매 쿠폰할인과 고래감자탕 100원 제품을 선택해 저렴하게 구매 했습니다

 

1키로 한팩 정상가는 75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고래감자탕이라고 감자탕집도 따로 존재 하는 것 같습니다 

 

 

즉석냉동조리식품이라서 포장지 뜯어서 냄비에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냉동보관 특성상 얼려 있다보니 녹이는데 시간이 걸렸네요

 

드시기 전에 미리 따뜻한 물에 해동시켜 끓이시면 금방 끓이겠네요 

 

헬로우네이처 아직 이용안해보섰으면 어플다운 받아서 가입해보세요

 

 

 

첫구매 15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 + 100원 상품 여러가지 있으니 고르시면 됩니다

 

마켓컬리 비슷한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겁니다

 

수도권 지역은 새벽배송 하고 충청 일부 지역도 새벽배송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밖에 지역은 택배배송을 합니다  

 

 

그냥 끓여서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라면 보다 끓이기 쉽죠 

 

푹 끓여서 드셔야 아무래도 국물이 진해지면서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감자탕집에서도 푹 끓여서 먹어야 국물도 진하고 맛있죠 

 

끓이다보니 국물 냄새도 괜찬고 잡내는 없고 괜찬았습니다 

 

 

 

제가 고래감자탕을 끓이고 나서 국물을 맛봤는데 국물맛은 괜찬았습니다

 

역시 푹끓여야 진해 집니다 

 

국물은 합격 입니다 

 

우거지가 들어가서 그래도 허전함은 피했습니다 

 

 

 

 

뼈는 한덩어리가 들어 있습니다

 

감자탕집에서 먹는 그런 한덩어리 인데 말입니다

 

살코기 맛은 괜찬습니다

 

 

 

다만 뼈는 큰데 큰데 살코기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 보입니다

 

한덩어리를 넣더라도 푸짐한 살코기 쪽으로 넣으면 좋겠네요 

 

 

고래감자탕 1키로 한팩 혼자서 드시기 딱입니다

 

국물은 맛은 괜찬고 뼈에 붙은 살코기만 더 많았으면 괜찬을 감자탕 입니다

 

요즘 코로나 시대인 만큼 식당을 못갈 경우 이렇게 즉석식품으로 대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걸로 간단하게 소주 안주로 먹었습니다 

 

국물은 충분해서 부족한 부분은 끓일 때 라면 사리 같은거 넣어서 끓여 드시면 괜찬겠네요 

 

아니면 남은 국물로 김가루 넣고 볶음밥도 괜찬겠네요 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