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의점 음식 심플리쿡 리치떡볶이 맛보기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 15. 10:01

본문

728x90
반응형

 

편의점 GS25에서 판매 하는 리치떡볶이 입니다

 

가격은 3800원 입니다

 

302그램 ,926칼로리 입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다양한 간편식 음식이 많이 나오네요 

 

반응형

 

 

떡볶이사리,라면사리,치즈,소시지,스파게티소스,떡볶이소스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작은 용기에 다양하게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싸진 않지만 한번 쯤은 먹어보는 것도 괜찬겠죠

 

저는 그냥 긍금증 때문에 한번씩 구매해서 먹어보는 겁니다 

 

 

 

 

저는 무식하게 한번에 다 넣고 조리 했습니다

 

떡볶이, 라면사리,소시지,스파게티소스,떡볶으소스,소시지 등 치즈까지 한번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가정용 전자레인지 4분30초 정도 조리 하시면 됩니다

 

 

 

편의점에 비치된 전자레인지는 3분 정도 조리 하시면 됩니다

 

색깔은 빨간색이지만 스파게티 소스라서 그렇지 매운떡볶이 아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음식을 좋아 하는데 말입니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그래도 구성이 잘되어 있어서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네요

 

요런 음식은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할 떡볶이 음식 입니다

 

편의점에서 거의 요런 음식은 사먹지 않은데 가끔 한번씩 먹으면 별미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