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간식 gs25 유어스 위대한 치즈소세지 가격1500원 가성비짱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18. 12. 29. 08:39

본문

728x90
반응형

 

편의점 간식 gs25 위대한 치즈소세지

 

 

gs25편의점 pb브랜드 유어스 위대한 치즈소세지

크기도 크고 가격도 짱이다 1500원

u+통신사 멤버쉽 할인으로 1350원에 구매가능하다

u+멤버쉽포인트로 할인도 가능하지만 하루에 1회만 가능하다

고객 편의를 위해서 편의점같은데는 횟수 상관없이 사용하도록

해주면 좋겠다 가면 갈수록 통신사 멤버쉽 해택은 영 아닌듯하다

 

 

 

 

 

 

 

일반적으로 다른 소세지를 비교해도 가격도 저럼하고 양도많다

그리고 용량도 100그램 이상 된다 제법 나쁘지 않다 맛은 어떻지

먹어봐야 하지 않겠나 싶다 지에스편의점에 자주 가는 편이다

나는 이렇게 편의점가면 가성비 좋은 물건만 구입한다

예전에도 위대한 소세지 다른거 먹어봤는데 괜찬았다

요즘은 치즈소세지만 보이는것 같았다 이소세지도 제법 괜찬아보인다

 

 

 

 

 

 

 

 

 

 

 

 

 

국내산 돈육을사용했다고 한다 고기를 갈지 않고 다져 만들었다고요 ~

일단 먹어보면 알겠지 싶다 전자렌인지 30초만 돌리면 된다고 써있다

그리고 포장지를 조금 뜯어서 넣어야 한다 잘못하면 뻥터지면 골아프다

나도 약간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30초 조리했다 금방 뜨거워진다 1분이상

돌리면 터칠수 있으니 딱 30초만 돌리면 된다  소리가 요란하게 들렸다

쌩하면서 터질듯한 느낌 너무 오래돌리면 육즙이 빠져나갈수 있다 그러면 맛없다

 

 

 

 

 

 

 

 

 

 

 

 

 

소세지 한입 베어먹고 나니 치즈가 고여 있는 모습이 보인다

체다치즈 맛 같기도 하고 포장지에 체다치즈라고 써있다

내가 자세히 처다보지 않아서 말이다  아이구 밥통아 ~

치즈소세지 짜지도 않고 맛도 괜찬다 치즈가 있어서 느끼하다

그렇지 않다 맛 나름 괜찬다 소세지도 짠게 있는데 위대한소세지는

짜지 않고 먹을만 하다  중간중간 치즈가 들어가 있다

 

 

 

 

 

 

 

 

 

 

 

 

 

길이도 상당히 간편이다 그리고 양은 다른 소세지 보다 많다

나는 요런 소세지를 선호 한다 가격도 저럼하고 말이다

1500원짜리 소세지 찾기 어렵다 특히 편의점에서 말이다

다양한 소세지들도 있고 맛있는 소세지들도 많겠지만 가성비 좋은게 짱이다

유어스 위대한소세지 가성비 아주 짱이다 앞으로 가격인상 없으면 좋겠다

gs25 편의점에 가면 가끔 사먹는 소세지 이다 1500원이면 제법 괜찬은 편이다

영화 황해에서 하정우가 조선족역으로 나오는데 편의점에서 컵라면과 소세지 먹는

장면이 그렇게 맛있게 보이는지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더욱 땡긴다 편의점으로 고고

위대한 치즈소세지 한번 드셔보시길 바란다 가성비 아주 짱이다

 

 

 

 

 

 

 

 

공감 꾹꾹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