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계란말이 맛있습니다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19. 1. 13.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집에서 만들어 먹는 간단한 요리

 

햄계란말이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계란말이 입니다

 

햄통조림 과 계란 식용유만 있으면 됩니다 

 

저는 햄통조림 1캔 계란 6개 정도 사용 했습니다

 

 

 

 

 

 

 

 

 

 

후라이펜에 식용유를 두르고 준비 해놓은 계란을 풀어서 넣어 줍니다

 

햄통조림이라 계란 소금간은 안해도 됩니다 햄에 짠맛 때문에 간이 되요

 

그리고 햄은 통조림 한캔 넣으니 말기가 힘듭니다 반정도가 적당한것 같아요

 

햄을 넣은 장면은 모르고 찍지 못했습니다 약불로 천천히 조리하세요 강불로 하면 타요

 

적당한 햄을 얇게 썰어서 계란에 가운데 정도 김밥속 넣듯이 해주시고 천천이 말아 주세요

 

 

 

 

 

 

 

 

 

 잘된것 같은데 햄을 너무 많이 넣어서 그런지 썰다가 터질것 같아요 ㅎㅎ

 

 

 

 

 

 

 

 

 

 

그럭저럭 잘 됐네요 맛있겠네요 노릇 노릇 잘됐습니다

 

 

 

 

 

 

 

 

계란말이 하다보면 햄에서도 기름이 나오기때문에 남은 기름으로 김치볶았습니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밥반찬 안주로 딱 좋습니다

 

배고프고 그럴때 가끔 계란말이 해먹습니다

 

 

 

 

 

 

 

 

 

계란말이도 두톰하고 좀 터진것도 있지만,그래도 온전하게 잘된 것도 있네요

 

햄도 짭조름 해서 맛있습니다 계란에 소금간 안해도 됩니다

 

햄에 맛이 베어 적당합니다

 

 

 

 

 

 

 

김치도 조금 볶아서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완전 맛있네요 술안주 반찬으로 아주 그만 입니다

 

오늘 햄 계란말이 어떠신가요 ^^

 

 

 

 

공감소통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