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간식 의성마늘프랑크 & 무안양파프랑크 소세지 시식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19. 1. 18. 18:55

본문

728x90
반응형

 

롯데햄 의성마늘프랑크 & 무안양파프랑크

 

 

 

밤이 되면 출출하고 그렇습니다 그럴때 라면을 주로 자주 먹긴 하지만 요즘 축구도 보면서 캔맥주 한잔씩도 하기때문에 요런 편의점 소세지를 가끔 사다 먹습니다 롯데햄 의성마늘프랑크 소세지 입니다 동네 대형마트에서 저럼하게 유통기한 임박 세일을 하길래 두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럼한 1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요런건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2000원은 넘을텐데 말입니다

 

 

 

 

 

한개짜리도 판매 하고 있긴한데 두개짜리 이렇게 붙어있어서 먹기 좋겠네요 평창올림픽 이후 롯데햄 모델인 의성컬링팀 영미햄 ~

요즘은 의성컬링팀은 어찌 되었나 모르겠네요  평창올림픽에서 멋진모습이 엊그제 같았는데요 벌써 1년 되었네요 비인기 종목에서 올림픽 은메달은 정말 감동 자체 였죠 편의점에서 이소세지 얼마 하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전자레인지 30초 끓는물에 뜨거워질 정도로 데워서 드셔도 될듯합니다  맥주안주로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

 

 

 

 

 

 

 

 

 

 

포장지를 뜯고 나서 접시에 올려서 겨자소스에 찍어먹을려고 분말 저럼하길래 서서 물에 혼합해서 먹으면 된다고 해서 했는데 으악, 와사비는 물에 섞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데 겨자분말은 엉청 쓴맛이 나네요 숙성을 시키고 좀 봅잡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시원한 맥주한잔과 의성마늘프랑크 이렇게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맥주는 가끔 한번씩 먹는 편입니다 요즘 축구경기 보면서 간단하게 먹기는 아주 좋은것 같아요 동네 대형마트 세일 해서 구매 했지만 괜찬네요

 

 

 

 

 

 

 

 

 

 

겨자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으악 겨자소스 엉청 쓰다 이거 와사비소스 와 완전 다르네요 와바시 분말은 바로 물에혼합해서 간장에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겨자분말은 숙성을 거쳐서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겨자분말이 더싸서 구매 했는데 맛은 완전 다르네요 와서비소스는 코가 톡쏘는 맛으로 먹곤 했는데요 겨자도 코가 쏘는 정도는 되는데 와사비보단 못하는것 같아요

 

 

 

 

 

 

 

 

 

 

짭조름하고 햄도 짜지않고 맛있습니다 소세지도 짠맛이 강한 소세지가 있는데 의성마늘프랑크 괜찬네요 맥주안주로 딱이네요

 

 

 

 

 

 

 

 

 

역시 겨자소스는 그냥 먹으면 안되네요 엉청 쓰다시피 하다보니 나중에 와사비 분말 사다가 소스만들어 먹어야겠네요 겨자소스는 어묵이나,냉면 냉채 그런 음식에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냥 자체로 먹긴 부적함 하네요 의성마늘프랑크 & 무안양파프랑크 맛있습니다  동네마트 세일 할때 조금 더 구매해놔야겠습니다 출출할때 간단하게 드실만 합니다,`~

 

 

 

 

 

 

하트소통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