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장곡동 맛집 파막동 모듬전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7. 27. 10:49

본문

728x90
반응형

 

시흥 장곡동 전집에 한번 가봤습니다

 

후배집 근처인데 가게 사람들도 많다고 해서 맛있을 것 같아서 한번 방문했네요

 

3명에서 방문 했고 모듬전 2만원짜리 하나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밑반찬은 콩나물국,무깍두기,양파고추간장은 전에 찍어서 먹어라고 나온듯 합니다 

 

 

 

메늎는 다양하게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듬전은 여러가지로 나오는데 호박전,산적,동태전 ,김치전.옛날소시지,떡갈비,하나는 두부와 여러가지 들어간 전인데 뭔지는 모르겠네요

 

이렇게 모듬전 주문하고 나서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전집에 손님이 많더라구요 

 

 

비도 오고해서 후배가 한잔 산다고해서 이근처 맛집을 찾다가 방문 해봤는데  일반적인 전집이랑 별차이는 없네요

 

제가 좋아 하는 동태전 동태포전은 조금 두꺼워야 맛있는데 말입니다

 

동태포전은 친구들이 좋아하지 않아서 제가 다 먹었네요

 

맛은 평범한 맛 입니다

 

근처에 전집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이집은 젊은층 손님들이 많은 편입니다

 

모듬전은 일반적으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위주로 나온것 같습니다

 

그리고 떡갈비는 직접만든게 아닌것 같고 시중에서 판매하는 냉동 즉석 떡갈비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모듬전 중에 그래도 좌측 끝에 있는 전이 제일 먹을만 한 것 같습니다 

 

야채 두부 같은걸로 붙인건지 모르겠지만 그냥 쉽게 야채전으로 하죠 

 

그게 싱겁긴 해도 그나마 제일 맛이 낫은것 같고 다음은 동태전 같습니다

 

아무튼 그래도 장곡동에서는 그래도 인기 있는 전집 인듯합니다 

 

 

근처에 여기 말고 전집이 한곳 더 있다고 하는데 한번도 가보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으로 방문 했는데 어느 전집을 가나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모듬전을 먹다가 좀 부족해서 골뱅이무침 2만원짜리 하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골뱅이무침 또한 보통 정도 하는데 어째든 처음 가보는 파막동 그래도 이근처에서는 인기 있는 전집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