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산동 맛집 강한남자족발 오랜만에 족발 냠냠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7. 22.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인천 계산동 경인교대역 근처에 있는 강한남자족발 방문 했습니다

 

예전에 오랜 단골집 였는데 지금 주인은 예전 주인은 아니더라구요 

 

여사장님을 보면 예전에 사장님과 좀 닯아 있어 보이긴 해서 아마도 가족인듯 합니다 

 

오랜만에 족발이 생각 나서 친구랑 같이 방문 했습니다 

 

 

 

강남족 25000원 소자로 주문 했습니다

 

대자는 36000원,중자는 29000원 소자는 25000원 입니다

 

친구는 족발을 그렇게 좋아 하지 않아서 족발은 제가 거의 다먹습니다 

 

다양한 족발메뉴가 있지만 늘 먹던거에 익숙해서 족발 또는 보쌈을 먹습니다 

 

돼지 족발도 국내산으로 사용을 해서 부드럽고 괜찬습니다 

 

 

밑반찬은 백김치,깻잎장아찌,무말랭이,상추,깻잎 시원한 묵사발 이렇게 나옵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예전에는 어묵탕을 주고 그랬는데 묵사발로 주시네요 

 

시원하고 맛도 괜찬아요 

 

 

족발 삶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일단 족발에 잡내 한약 냄새 같은건 없어서 좋네요

 

이집 족발은 국내산으로 사용합니다 

 

생맥주도 요즘 판매 하나봐요

 

족발 맛은 예전에 먹었던거랑 차이는 없습니다 

 

 

 

근처에 족발집 중에서도 그나마 이집이 제일 나은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강한남자족발 매장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친구는 입이 짧아서 제가 거의 다먹었네요

 

다만 뼈다귀 큰거 그거는 임플란드 앞니  빠질까봐 포기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