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정육점 찐신선 캐나다 AAA 냉동 부채살 맛보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7. 23.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캐나다산 냉동 부채살  한번 먹어봤습니다

 

구매는 아니고 운좋게 이벤트 당첨으로 받아본 캐나다산 냉동 부채살 입니다

 

당근마켓에서 이벤트 해서 운좋게 당첨 됐습니다

 

 

서울 수도권,인천 등 새벽배송 지역일 경우 오늘 오전 11시까지 주문건에 대한건 다음날 오전 8시전까지 수령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네요

 

금요일에 보내섰고 토요일 빠른 새벽시간에 배송이 도착 했네요

 

지역 마다 배송 시간이 조금씩은 다를 수 있겠지만 말입니다 

 

 

 

 

찐신선 캐나다산 냉동 부채살 한팩에  3토막이 들어가 있습니다 

 

300그램  정도 이기 때문에 혼자서 간단하게 드시기 딱좋은 양 입니다 

 

 

 

소주 한잔 하기 위해서 부채살 굽고 감자도 썰어서 구워봤습니다 

 

야채쌈이 있으면 좋은데 요즘 야채값도 비싸더라구요

 

 

 

부채살을 굽고 나서 맛있게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간장에 참기름 한방울 떨어트리고 찍어서 먹으면 맛있겠죠 

 

부채살 한참 유행 하던 때가 있었죠

 

짜파구리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겠지만 짜파게티가 없었네요 ㅎㅎㅎ

 

 

 

 

수입산 냉동 부채살이라고 해서 질기고 그럴 것 같기도 한데 그렇게 질기지 않아서 괜찬습니다

 

제가 좋아 하는 퍽퍽한 부위 먹는 느낌 정도 됩니다

 

냉동상태로 와서 드시기 하루전 냉장실에 해동 해서 조리 해서 드시면 됩니다

 

수입산 소고기 이지만 요즘은 국산 만큼 또한 수입육 또한 인기가 많습니다

 

국내산은 너무 비싸서 말입니다 

 

부채살 구워서 맛있게 한끼 잘먹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