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왕역 맛집 청기와 감자탕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7. 20. 09:14

본문

728x90
반응형

  

정왕역 근처에 있는 청기와감자탕 집 입니다

 

친구가 근처에 살고 있어서 오랜만에 감자탕 집에 방문 했습니다

 

청기와감자탕 체인점으로 지역 마다 매장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 하는 청기와뼈다귀해장국 집과 앞에만 상호가 비슷하긴 하지만 다른 집입니다 

 

같은 체인점 여러번 가보긴 했지만 지금까지 먹어봤던 만큼 맛은 기본은 합니다 

 

 

 

메뉴판에 감자탕집인데 순대볶음,순대전골 순대국밥도 있네요

 

뼈찜도 판매 합니다

 

감자탕 이외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감자탕 중자 주문을 해서 친구랑 저까지 3명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이집도 전골에 우거지가 들어 갑니다

 

특히 감자도 있긴 하지만 얇게 잘라 놓아서 그런지 감자가 통으로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느낌은 청기와뼈다귀해장국 집과 비슷한 느낌은 있습니다

 

 

 

뼈다귀 살코기도 부드럽고 해서 괜찬습니다

 

물론 제가 오랫동안 다닌 부천 청기와뼈다귀해장국 본점 집과 비교 하면 그 집을 가겠지만 뼈다귀해장국을 먹기 위해 부천까지 갈 순 없기 때문이죠 

 

친구들도 부천 청기와뼈다귀해장국 본점에서 전골을 시켜서 여러번 먹어봐서 입맛은 잘 알더라구요 

 

청기와감자탕 전문점 이기 때문에 그래도 기본적인 맛은 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는데 말입니다

 

뼈다귀는 제가  좋아 하기도 하지만 친구들은 거의 안먹더라구요 

 

입들이 짧아서 그런지 제가 거의 다 먹었다는 사실 입니다 ^^

 

 

 

정왕역 큰 길 말고 작은길로 나오면 근처에 있습니다 

 

오랜만에 뼈다귀감자탕을 먹었는데 잘먹었네요 

 

요즘 감자탕에 감자가 비싸서 그런지 잘 보이지 않긴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