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장곡동 맛집 황금춘천닭갈비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7. 7. 09:48

본문

728x90
반응형

 

장곡동 슾속마을1단지 아파트 근처에 있는 황금춘천닭갈비 집 입니다

 

후배가 닭갈비 먹자고 해서 이집으로 선택 했습니다

 

닭갈비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신 매운 닭갈비로 주문 했습니다 

 

친구가 매운음식을 좋아 해서 3인분 주문을 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닭갈비 1인분 200그램 12000원 이네요 

 

 

 

닭갈비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1인분 만원 할 때 먹어보고 안먹어 본지가 오래 됐는데 요즘은 1인 12000원 이상 하네요 

 

 

 

후배 근처에 살고 있으면서 근처에 직장이 있다보니 닭갈비집 지나치고 하다보니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매운맛으로 주문 했는데 매콤하긴 합니다

 

저는 매운음식을 잘먹지만 후배는 조금 매운듯 합니다 ㅎㅎ

 

닭갈비 맛은 괜찬습니다 

 

 

 

3명에서 닭갈비 3인분 처음에 주문해서 나중에 보통 맛으로 1인분 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볶음밥까지 볶아서 먹었는데 볶음밥은 사진으로 찍지 못했습니다

 

먹기 바빠서 말입니다 

 

닭고기 양보다 물론 채소가 많긴 하지만 요즘 어딜 가능 다 그렇습니다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으니깐 맛은 있습니다 

 

요즘 너무 날씨가 더워서 건강관리 잘해야 할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