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대장동 맛집 팽오리농장 본점 뼈없는 오리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6. 18. 12:38

본문

728x90
반응형

 

부천에 있는 친구가 몸보신 시켜준다고 해서 부천 대장동에 위치한 팽오리농장 본점 입니다 

 

5시30분까지 부천에서 만나기로 하고 친구집 근처  12-1 버스타고 갔습니다

 

12-1 대장동 종점에 내리면 바로 팽오리농장 본점이 보입니다

 

그래도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으니 부천에서 12-1번 버스 대장동 쪽으로 가는 버스 타시면 됩니다

 

저는 인천 계양구에서 80번 타고 부천 ic 오정동에서 내려서 부천 버스로 환승해서 갔습니다 

 

  

 

 

 

 

오리 한판에 50000원 입니다

 

가격은 싸지 않긴 하지만 이집은 초저녁 부터 사람들이 많아서 예약하지 않고 갈 경우 일찍 가야 한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7시 정도 되면 거의 손님이 많아서 못먹는다고 하니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예약을 안할 경우 일찍 가는게 좋겠지만 아무래도 저는 평일날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주말은 특히 예약 없이 갈 경우 밖에서 대기하고 드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가는 곳이지만 친구는 오래전 부터 가던 곳이라고 합니다

 

 

오리 감자,양파 그밖에 채소 등 들어 갑니다

 

국물은 많은것 같아도 끓이다보면 국물이 조금씩 쪼려서 없어집니다

 

오래 끓여도 국물은 짜지 않습니다

 

두명에서 먹기에는 양은 많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많이 먹는 편이라서 쉴틈 없이 먹었습니다

 

 

오래 끓이다보면 국물도 진하면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짜지 않아서 좋습니다

 

 

오리고기 부드럽고 닭고기와는 완전 다릅니다

 

잡내가 전혀 없이 부드럽고 맛도 있습니다

 

오리고기라서 잡내가 날 것 같은 느낌은 있지만 전혀 없네요 

 

양은 3명에서 먹기에는 충분한 양입니다

 

친구내 식구들은 6명이 가서 한판 주문해서 먹고 밥까지 볶아서 먹었다고 하는데 친구랑 저랑 두명에서 가서 거의 다먹고 밥까지 2공기 정도 볶아서 먹었습니다 

 

 

 

 

두명에서 먹기에는 양은 조금 많은 편이고 3명 이상 드시면 딱 좋습니다

 

저도 많이 먹는 편이지만 거의 다먹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소화가 안되서 고생좀 했습니다

 

국물은 오래 돼도 짜지 않아서 좋네요

 

여기 가실 경우 대식가 아닌 이상 한판 주문 하면  3~4명까지도 먹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나오면 끓여서 먹는 시간이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바로 가서 먹을 수도 있겠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