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 육개장 사발면 20% UP 푸짐하고 맛있다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10. 22. 01:43

본문

728x90
반응형

 

오뚜기 육개장 사발면 마트에서 6개입 구입 해봤습니다

 

가격은 농심육개장 사발면이랑 비슷합니다

 

하지만 양적으로는 농심 육개장 사발면 보다는 20% 업되어서 조금 더 푸짐 합니다

 

 

 

두개 제품을 비교 하기 위해서 예전에 구입해둔 농심 육개장 사발면과 용량 차이를 비교 해봤습니다

 

농심육개장 사발면은 오래전 부터 먹던 입맛 때문에 늘 맛있는 라면이죠

 

어렸을 때 부터 많이 먹던 컵라면인데 말입니다

 

농심 육개장 사발면은 중량 86그램 이며 375칼로리 입니다

 

오뚜기 육개장 사발면은 104그램 485칼로리 농심 제품보다 확실히 양이 좀 됩니다

 

보통 큰사발면 위주로 100그램 초반 정도 되는데 확실히 오뚜기 육개장 사발면이 양적으로 많네요 

 

확실히 농심 육개장 사발면 6개입 한각을 사는거 보다 오뚜기 육개장 사발면 한각이 무게가 좀 있긴 하더라구요 

 

 

 

농심 육개장 사발면이랑 비슷 하긴 하지만 건더기도 오뚜기 것이 약간 더 되는 것 같고 면 양을 보시면 푸짐합니다 

 

중량이 104그램 이면 거의 큰사발면 정도 들어가는 면 양이 될 것 같습니다 

 

생긴건 농심거랑 비슷 합니다 

 

 

 

농심 제품은 나트륨 함량 1590MG , 오뚜기 제품은 1650MG  입니다

 

오뚜기 육개장 사발면은 처음 사먹는 것 같습니다

 

긍금 하기도 하고 그래서 오뚜기 육개장 사발면을 구입 해봤지만 맛있으면 종종 이용해야 겠네요

 

 

 

 

면발 양 보세요 확실히 농심 육개장 사발면 보다 양이 더 됩니다

 

제가 한번 먹어봤지만 농심 육개장 사발면과 비교를 하면 농심 제품이랑 맛 차이는 크게 나지 않을 듯합니다

 

농심 육개장 사발면은 오랫동안 먹어왔기 때문에 입에 베어 있어서 그렇겠지만 오뚜기 육개장 사발면을 처음 접해 보지만 괜찬네요

 

국물도 얼큰하면서 면발도 쫄깃 양도 좀 되어서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제가 라면도 여러가지 번갈아서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 가끔 한번씩 먹으면 맛있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