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은 치킨 활용법 불닭볶음면에 넣어 진짜 불닭 이다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11. 2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친구집에 갔다가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치킨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제가 남은거 챙겨 왔습니다

 

노랑통닭 18000원짜리 반반 치킨 양도 많아서 친구집에 가면 가끔 한번식 포장해서 먹기도 합니다

 

입들이 다들 작아서 그런지 항상 치킨이 남습니다

 

저는 입이 큰편이라서 잘 먹기도 하는데도 남네요 

 

 

 

남은거 가지고 와서 위생비닐장갑 끼고 밀폐용기에 담아서 냉장고에 보관 했는데 다음날에 바로 불닭볶음면에 활용했습니다

 

냉장고에 너무 오래 보관하면 눅눅해져서 저는 그런게 싫더라구요 

 

 

다음날 하루 한끼로 먹는데 불닭볶음면 두봉지와 치킨을 넣고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끓는물에 면을 넣고 마무리 단계에서 대파를 넣고 면을 끓였습니다 

 

면은 살짝 덜익은 상태에서 물을 버리고 불닭볶음면 ,치킨을 같이 넣습니다 

 

반응형

 

 

불닭볶음면에 치킨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혼자 먹어도 될 1인분은 될 것 같습니다

 

불닭볶음면을 한봉만 넣고 해도 될 것 같았지만 이미 다 넣어서 말입니다 

 

저는 많이 먹지도 적지도 않은 중간 입니다 

 

이날은 첫끼니로 먹는거라서 배고파서 많이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했는데 치킨까지 넣으니 양이 많네요 

 

 

 

 

마지막에 불닭볶음면 후첩을 뿌려주고 하면 끝입니다 

 

보기에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시식을 해봤습니다 

 

불닭볶음면에 치킨을 넣어서 처음 먹어봤지만 맛은 괜찬습니다

 

일단 면을 먹으면서 치킨과 같이 먹으니 맛은 있습니다

 

 

 

생각보다 치킨 양이 많아서 조금만 넣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치킨을 넣으니 3인분은 넘겠네요 

 

불닭볶음면에 활용해서 먹어도 맛은 있는데 치킨도 순살코기 정도 분리해서 넣으면 좋겠죠

 

치킨의 튀김이 많을 경우 조금 느끼할 수 있다보니 살코기 위주로 분리해서 넣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끼니를 불닭볶음면 두봉으로 충분 하지만 치킨 재활용을 빨리 처리하기 위해서 같이 넣어봤지만 맛은 괜찬아요

 

치킨을 많이 넣는거 보단 적당히 넣는게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적당할 것 같습니다

 

저는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그럴 수 있겠지만 남김 없이 다먹었습니다

 

남은 치킨 버리지 말고 살코기만 따로 불리 해서 치밥 또는 볶음면에 넣어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