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11. 29. 20:53

본문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단품으로 구매 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3900원으로 싸진 않습니다

 

세트로 구매할까 생각했는데 그냥 집에 패트병 500미리 콜라가 하나 있어서 세트로는 구매 안했습니다

 

보통 햄버거 자주 구매해서 먹지 않지만 모바일 쿠폰 한개가 생겨서 구매 했습니다

 

롯데리아 햄버거 먹어본지도 몇년 정도 된듯 합니다 

 

 

롯데리아 대표적인 햄버거 불고기버거 안에 패티는 그럭저럭 한데 양상추는 조금 적은 느낌 월래 요런건지 제가 햄버거는 거의 사먹지 않는데 모바일 쿠폰 이벤트해서 하나 받은건데 가격은 3900원 인데 저는 싸이버거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롯데리아 가니깐 무인기기로 주문계산을 하는 방식이더라구요

 

처음에 몰라서 엄청 해매다 무인기기로 모바일쿠폰으로 결제해서 주문 했네요 ㅋㅋㅋ

 

 

반응형

 

 

 

 

그래도 오랜만에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를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한동안 안먹다가 먹어서 그럴 수 있겠지만 모바일쿠폰 덕에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어보네요

 

올해 들어 맘스터치 싸이버거,롯데리아 불고기버거를 먹어봤네요 

 

한동안 햄버거 먹을 일은 없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