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화 이마트 맛집 박가부대 부대찌개 & 닭갈비 전문점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11. 10. 09:5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시화이마트 근처 번화가에 있는 박가부대 부대찌개 닭갈비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이쪽도 오랜만에 밖에서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친구가 정왕동에 살고 있는데 근처 먹을 때가 없어서 시화이마트 쪽에서 먹자고 해서 외식을 했습니다 

 

코로나 단계가 풀렸지만 금요일 저녁이지만 한산 했습니다

 

단계가 풀려도 조심할건 조심하는게 좋긴 합니다 

 

 

 

 

반찬은 냉콩나물국, 어묵볶음,무깍두기,콩나물무침,양배추샐러드,무쌈 등 이렇게 나옵니다

 

밖에서 친구랑 오랜만에 외식을 하는 겁니다 

 

한동안 거의 포장구매해서 집에서 먹엇던 것 같습니다 

 

 

 

 

이건 부대찌개 주문하면 주는 것 같습니다

 

바게트빵인데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치즈닭갈비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겠네요

 

4조각 나왔는데 친구는 안먹는다고해서 제가 다먹었네요 

 

따뜻하게 해서 나오기 때문에 딱딱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닭갈비 2인분인데 맛은 먹을만 했습니다

 

박가부대 오래전에는 부대찌개만 있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닭갈비도 같이 하네요

 

맛은 나쁘지 않은데 요즘 어딜 가나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닭갈비 먹고나서 밥볶아서 드시면 딱 맞겠죠 

 

 

 

 

2인분 주문하면 많이 드시는분에게는 조금 부족할 수 있습니다

 

볶음밥 주문해서 밥볶으면 그래도 배가 차겠죠 

 

 

닭갈비를 거의 먹고 나서 볶음밥 2인분 주문을 했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그럭저럭 배가 차고 괜찬았습니다 

 

부대찌개를 먹을까 생각했는데 친구가 부대찌개 좋아하지 않아서 닭갈비로 먹었는데 괜찬습니다 

 

 

 

 

 

 

 

닭갈비는 2인 이상 부터 주문 해야 한다고 써있는데 부대찌개는 2인이상 안써있는거 보니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한가 봅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부대찌개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부대찌개도 프리미엄 따로 있네요 

 

햄이 많이 들어가서 프리미엄 인가 봅니다 

 

박가부대 닭갈비도 먹을만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