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침묵 아약스 22년만에 기적의 4강진출

Football 프리뷰

by 호나우도맨 2019. 4. 17.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유럽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유벤투스 vs 아약스 경기결과

아약스 1차전 1-1 유벤투스 /  유벤투스 2차전 1-2 아약스  

 

 

출처 UEFA 홈페이지

 

 

또하나의 기적을 쓴 아약스 17일 수요일새벽 4시에 열린 유벤투스와 챔피언스리그 8강전 2차전에서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최강 아약스가 이탈리아 세리에A 최강 유벤투스를 잡고 기적 적으로 4강에 합류했다

 

아약스는 1차전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원정에서 부담을 받았다 일단 홈에서 실점을 했기 때문에 원정 다득점 원칙이 적용되는 만큼 아약스 입장에서는 원정 경기에서는 반드시 득점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였다

 

 

 

 

역시 홈에서도 호날두의 발은 멈추지 않았다 전반전 24분 선제골을 넣어 4강진출이 눈앞에 가까워져 있었다

기쁨은 잠시 상대팀 아약스의 독을 뿜는거 보다 오히려 더 자극을 주는 경기가 되었다

 

 

아약스는 후반전 34분 아약스의 도니 판 더 빅 선수의 동점골이 터졌다

유벤투스 입장에서는 다잡은 승리를 아약스에게 헌납을 하며 통합스코어 2-2를 만들어 냈다

 

 

일단 여기까지는 기회가 있었다 연장이라도 갈 수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경기 였지만 후반 67분 아약스 마타이스 데 리트 선수가 역전 쐬기골을 넣는 기적을 만들어 냈다

 

 

 

 

출처 UEFA 홈페이지

 

 

이날 아약스는 통합스코어 3-2 유벤투스를 8강에서 떨어트렸다 아약스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레알마드리드 와 경기에서 홈에서 패배 했지만 원정 레알마드리드 홈에서 기적 적인 역전 대승을 거두며 8강에 진출했었다

 

 

 

 

아약스 입장에서는 챔피언스리그 무대 오랜만에 4강이라고 생각한다 22년만에 4강진출을 일궈내며 아약스의 강인함을 보여준 경기 였다고 생각한다 역전의 아약스다 생각할 수 있는 멋진 한판 이였다

 

 

아약스는 96/97시즌 이후 22년만에 4강에 진출 맛을 봤다 유벤투스는 지난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도 8강에 그쳤다

과연 4강에서도 아약스가 스페인 명가의 자존심 바르셀로나를 잡을 수 있을지도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