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바르셀로나 맨유 꺾고 4강 진출

Football 프리뷰

by 호나우도맨 2019. 4. 1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8강전 2차전 경기 결과

맨유 0  VS 1  바르셀로나  1차전 /  바르셀로나 3 VS 0 맨유 2차전

통합스코어 4-0 바르셀로나 4강진출

출처 UEFA 홈페이지

 

 

스페인 최강 바르셀로나가 유럽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했다 4월17일 수요일새벽 4시에 열린 맨유 와 대결에서 바르셀로나는 리오넬 메시의 활약으로 맨유를 가볍게 3-0으로 꺾고 4강에 진출했다

 

바르셀로나는 1차전 맨유 원정에서 1-0으로 승리 한적이 있다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바르셀로나는 홈인 캄프 누 에서 벌어진 2차전은 리오넬 메시의 원맨쇼로 이경기를 끝이 났다

 

1차전은 운좋게 맨유 수비스 루크쇼의 행운의 자책골을 얻어내 원정에서 승리했던 바르셀로나는 맨유를 안방으로 불러 치른 2차전에서 전반 16분과 20분 두차례 리오넬 메시가 득점을 올리며 멀티골을 기록했다

 

 

 

 

 

그리고 후분 61분 필리페 쿠티뉴 쐬기득점으로 바르셀로나는 맨유를 홈에서 3-0 완승을 거두었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3시즌 동안은 8강에서탈락을 하며 부진했다 14/15시즌 우승 이후 4시즌만에 다시한번 우승에 도전하는 바르셀로나는 통상 5회 우승 올시즌 우승까지 한다면 6회 우승도전 이다

 

 

특히 올시즌은 같은 스페인 레알마드리드가 디펜딩 우승팀이며 3시즌 연속으로 레알마드리드가 우승을 차지 했었다

올시즌은 일찍감치 16강에서 탈락을 하며 유일한 스페인팀 바르셀로나가 4강에 진출을 했다

 

 

 

 

출처 UEFA 홈페이지

 

 

레알마드리드,유벤투스 까지 연달아 역전으로 승리한 아약스 와 4강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 바르셀로나는 아약스를 경계해야할 것이다

레알마드리드,유벤투스 같은 빅클럽팀을 꺾고 올라온 아약스의 놀라운 경기력은 앞으로 4강전 바르셀로나 경기에서도 계속 이어질지 주목을 받고 있다

 

 

아약스,바르셀로나 4강팀이 확정이 되었고 내일 18일 새벽 4시에 토트넘 맨시티  리버풀 포르투 대결만 남아 있다 만약에 토트넘이 오르게 된다면 4강에서 아약스 또는 바르셀로나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양 붙는거 바르셀로나 와 대결도 주목할만 하지만 아약스가 결승에 올라와서 토트넘과 대결을 펼치면 토트넘의 우승 가능성도 점차 높아지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의견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공격수 손흥민 선수가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오른 모습과 우승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거 나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 축구팬들이 원할 것이다 내일 새벽을 기대 해 본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