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0계 호랑이 치킨 주문 시식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6. 25. 09:25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티브이 광고에 많이 나오는 60계 호랑이치킨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친구가 호랑이 치킨이 맛있다고 하길래 맛이 긍금해서 말입니다

 

친구집에 호랑이치킨 한마리를 주문했습니다

 

호랑이치킨 친구가 계산을 해서 말입니다

 

거의 2만원돈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까우면 포장하려 갈텐데 가까운 거리가 없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인데 뭐가 호랑이일까 그게 긍금했습니다

 

호랑이치킨 기본으로 해서 주문 했습니다

 

후라이드식으로 감자튀김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보통 바삭바삭한 후라이드치킨을 좋아 하지만 ^^ 먹어봐야겠네요 

 

 

 

 

콘후레이크 같은게 섞어져 있는데 매콤한 맛도 있는 것 같은데 기본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살작 달달한맛 그럭저럭 나쁘지는 않습니다 

 

양념처럼 뿌려진 후레이크식 꼭 치토스 맛 비슷하게 맛이 납니다

 

드시는 분 입맛은 다 다르니깐요

 

 

 

 

제가 좋아 하는 부위 퍽퍽한 살코기 왠만한 살코기 다 먹지만 저는 닭가슴살 같은 퍽퍽한 살코기가 좋더라구요 

 

요런 부위는 제가 거의 다먹는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친구들은 요런 부위 좋아 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닭요리 종류 먹게 될 경우 제가 거의 다먹습니다 

 

 

 

 

웨지감자 튀김인지 그런게 같이 섞어져 있긴 하지만 호랑이 치킨이라고 해서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저는 그냥 네네치킨 같은 바삭바삭한 스타일을 좋아 하면서 굽네치킨  처럼 오븐치킨 그런 종류를 좋아 합니다

 

치킨이 맛이 없다는건 아니고 먹는 사람에 따라 입맛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먹을만은 했습니다 

 

조금 특별하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먹을만 하다고 해야 할 까요 그렇습니다 

 

양념맛은 아이들이 좋아할 그런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처음으로 호랑이치킨 한번 먹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