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큐브바이오 K크다 국내산 곡물 채소 혼합 14종 먹어본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3. 31. 09:02

본문

728x90
반응형

 

지인이 한각을 먹어라고 주셨는데 말입니다

 

성장기에 좋은 식품이라고 하는데 저는 성장기가 아니지만 그래도 다양한 곡물이 들어가서 제가 먹어도 좋을 것 같아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20그램짜리 10포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1포 우유 또는 두유에 타서 먹으면 된다고 써 있습니다 

 

 

 

 

 

영양정보는 사진상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곡물가공품 제가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래봐야 10일분 정도 밖에 안되어서 두유를 구매해서 같이 타서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우유를 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우유 보다 두유를 먹습니다 

 

 

 

옥수수,조 ,흑미,밤,쌀,백태,보리,찹쌀,검정콩,현미,당근,수수,기장 ,율무 등 국내산 곡류 14종 이상 들어 갔습니다

 

딱 제가 먹어야 하는 곡물만 골라서 들어 갔네요'

 

탈모 때문에 선식도 챙겨 먹고 있지만 일단 국내산 재료로 다양한 곡류가 들어가 있어서 좋습니다 

 

 

 

이제품은 처음 접해 보는 거 이지만 K크다 검색 하면 유명한 제품인듯 합니다 

 

성장기 청소년에도 좋다고 하지만 성인이 먹어도 무난할 듯 합니다 

 

가격은 돈주고 사먹기에는 조금 비싼 편이라서 저는 이것만 먹고 끝내야겠죠

 

저는 기존에 먹고 있는 선식이 있어서 챙겨 먹고 있지만 선식제품도 좋은건 비쌉니다,

 

 

 

두유에 한포 넣어서 섞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제가 먹는 선식은 마찬가지로 우유 같은거에 타서 먹어라고 써 있지만 우유값도 만만치 않아서 물에 섞어서 먹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유를 화장실을 너무 자주 가서 그래서 우유 대신 두유를 먹습니다 

 

한각 먹을 때까지만 두유에 타서 마실 생각입니다 

 

 

 

 

보틀통에 잘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선식타먹는 전용 보틀통 이기 때문에 일반 보틀통 보다 조금 작은 편이죠 

 

두유에 타서 마셔 보았지만 맛은 일단 곡류제품 특성상 맛은 좋습니다

 

일단 두유에 달달한 맛 때문에 그렇긴 하겠지만 몸에 좋다고 하니깐요

 

셀큐브바이오 K크다 한번 먹어본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