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계산동 경인교대 족발 맛집 강한남자족발 추천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4. 9. 12:53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경인교대역 근처 족발맛집인 강한남자족발 집 입니다

 

이집은 거의 10년 가까이 다닌 곳 중에 한곳 입니다

 

강한남자족발집 안가본지 한참 되어서 친구가 근처에 와서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주인이 바뀐건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젊은 여사장님께서 운영하고 계섰지만 물어보기도 그래서 그냥 맛있게 먹기로 했습니다

 

강남족 24000원짜리 주문을 했습니다

 

 

 

 

족발 이나 보쌈 주문시 서비스로 막국수 또는 어묵탕 둘 중에 한가지 선택해서 서비스로 나옵니다

두명이라서 2꼬치가 나왔네요 

 

국물도 시원하면서 족발 먹을 때 아주 좋습니다

 

친구랑 이집에서 항상 마시던 참이슬 오리지널은 없고 후레쉬 밖에 없더라구요 

 

예전에는 참이슬 오리지널도 있었지만 참이슬 오리지널을 마시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양배추샐러드,다른 밑반찬도 같이 나왔지만 조금 바뀌긴 했네요

 

하지만 다른 족발집 보다는 그래도 이집이 가격도 괜찬으면서 맛도 괜찬습니다

 

족발 식지 말라고 접시 바닥에 촛불로 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보쌈이나 족발이 식으면 딱딱해지기 때문에 촛불로 해서 따뜻하게 먹으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족발 맛은 예전이랑 지금이랑 똑같습니다 

 

소자 이지만 양도 넉넉해서 두명에서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족발을 좋아 하지만 친구가 족발을 그렇게 좋아 하지 않다보니 대부분 제가 다먹습니다

 

먹다 남으면 포장해서 제가 가져와서 먹기도 합니다 

 

그런데 소주 주문하면 거의 남지는 않습니다

 

제가 안주를 많이 먹는 편이라서요 ^^

 

 

 

백김치도 맛있고 무말랭이무침도 맛도 괜찬습니다

 

라면 먹을 때 백김치랑 먹어도 맛있겠습니다 

 

 

 

 

족발도 아주 부드럽고 국내산 생족만 사용하기 때문에 맛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다른 태이블은 고추,마늘을 준것 같은데 그냥 애기 안하고 먹었네요

 

조금 소심한 편이라 그냥 그때는 고추 마늘 없어도 먹겠더라구요 ㅎㅎ

 

친구랑 이집은 오랜 단골이긴 하지만 자주는 못가고 친구랑 가끔 한번씩 갑니다

 

한참 때는 제가 가자고 해서 이집 많이 가서 먹고 그랬는데 족발맛은 변함이 없네요 

 

 

 

과거 여사장님 있을 때는 어묵탕 먹다가 나중에 빨갛게 우동넣고 끓여주시고 그랬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디저트로 파인애플 주시고 그랬죠 

 

시대가 변하는 만큼 바뀔 수도 있겠지만 다른 족발집 보다 이집이 그래도 괜찬습니다 

 

예전에 가끔 가도 너무 반갑게 맞이 해주신 여사장님 안보여서 조금 그랬지만 족발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강한남자족발 방문해서 강남족 족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배달도 하기 때문에 족발 좋아 하시면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경인교대역 근처에서는 그래도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는 곳 입니다 

 

다음에 갈일 생기면 다시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