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명희피자 바싹불고기 피자 포장구매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12. 13. 09:56

본문

728x90
반응형

 

선명희 모바일 상품권 15000원 금액권이 생겨서 제가 있는 근처 계산점에서 포장 했습니다

 

저는 매장에서 가서 직접 포장구매를 했습니다

 

모바일 금액권 15000원에 방문포장 하니 추가로 할인해서 따로 지불 없이 구매 했습니다

 

물론 배달을 시켜 먹었을 경우 배달비는 따로 내야 하겠지만요 

 

배달비가 아까워서 저는 멀지 않는 이상 포장구매를 합니다 

 

사실 혼자 있을 때는 어쩌다 한번씩 사먹긴 하지만 잘 안사먹게 되더라구요 

 

 

반응형

 

 

선명희 피자  바싹불고기를 추천 하시길래 이걸로 구매 했지만 토핑도 괜찬고 냄새가 좋네요

 

피자는 친구집에서 많이 먹기도 했었지만 늘 먹던 곳에서만 먹어서 질린다고 해야 하나 오늘 처음 먹어보는 선명희 피자 바싹불고기 맛있어 보입니다 

 

 

 

 

일단은 느끼 하지 않으면서 바싹불고기의 불맛이 납니다

 

피자는 불고기피자가 무난한 맛이죠

 

빵두깨도 적당하면서 맛이 좋습니다 

 

자가 제빵이라고 하는데 맛이 괜찬습니다 

 

 

 

 

이건 수제갈릭 소스인가 그런건데 찍어먹으면 괜찬습니다

 

저는 뭐 찍어먹고 그런거 보단 그냥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대형 브랜드 피자도 많이 먹어봤지만 국내 브랜드 피자도 맛있습니다 

 

 

 

 

 

 

보통 배고프면 라지 싸이즈 피자 한판도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어쩌다 한번씩 먹는거기 때문에 이럴 때 실컨 먹는거죠 

 

모바일 금액권이 생겨서 포장해서 먹었지만 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다양한 피자가 많은데  불고기 피자 맛이 괜찬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