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네치킨 메뉴 간장치킨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19. 11. 19. 13:58

본문

728x90
반응형

 

 

 

네네치킨 메뉴 간장치킨 한번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간장치킨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후라이드치킨도 16000원 정도 하는데 간장치킨이 긍금해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보통 교촌치킨이 간장치킨으로 맛이 있는데 말입니다

 

네네치킨은 양적으로 넉넉해서 선호 하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넉넉하고 푸짐한 양에 저는 네네치킨을 좋아 합니다

 

대부분 후라이드 치킨을 주로 먹지만 오랜만에 간장치킨을 한번 주문했어요

 

 

 

 

 

 

치킨도 바삭바삭하면서 간장소스에 잘베어서 맛은 괜찬습니다

 

교촌치킨과 조금 다른 느낌이지만 그래도 짭조름해서 괜찬네요

 

사실 교촌치킨은 월래 오리지널 치킨을 주문해서 간장소스로 해서 만들기 때문에 맛있긴 합니다

 

치킨마다 조금 차이는 있긴 합니다

 

 

 

 

 

 

 

기존에 후라이드 치킨에 간장소스를 해서 만든 것 같습니다

 

맛은 달지 않고 짜지도 않아서 적당해서 좋습니다

 

간장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맛은 괜찬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늘 좋아 하는 치킨 브랜드라서 그런지 넉넉한 양에 만족하고 맛도 괜찬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양념같은 치킨보다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을 더욱 좋아 하는데 이번에 긍금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네네 간장치킨도 맛은 나쁘지 않고 괜찬은 것 같습니다

 

요즘 치킨값은 대부분 싸지는 않은 것 사실 이지만 그래도 양적으로 푸짐한 네네치킨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