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멜로 빅 머쉬멜로우 수입 과자 시식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3. 7. 15. 08:58

본문

728x90
반응형

 

멜로우 빅 머쉬멜로우 과자 시식을 해봤습니다

 

이것도 친구에게 한봉지 얻어 왔는데 말입니다

 

식품유형은 캔디류 이며 원산지는 필리핀 입니다 

 

제가 과자류 거의 사먹지 않다보니 요런 것도 오랜만에 보네요

  

 

 

중량 100그램 344칼로리 입니다

 

국내 수입판매사에서 수입해 판매 하는 제품 입니다

 

요즘은 요런 제품은 수입과자점 또는 편의점에서도 판매 할 겁니다

 

머쉬멜로우 막대로 끼워서 구워 먹는 그런 과자 같습니다

 

막대는 없고 그냥 먹어도 되기 때문에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사진상 원료재료명 상세 나와 있으니 확인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요런거 처음 먹어보긴 하지만 말입니다

 

눌러 보니 스펀지 느낌이 납니다

 

 

과자 냄새를 보면 제가 좋아 하는 냄새는 아닌 것 같습니다 

 

요런 과자 좋아 하시는 분들도 많긴 하더라구요

 

막대로 해서 구워서 먹기도 하고 초코릿에 발라서 먹기도 하는데 말입니다 

 

 

구워 먹기도 그래서 저는 그냥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씹어 먹는데 스펀지 느낌이 나면서 약간 달달한 맛은 납니다

 

소다 같은 냄새가 나면서 말입니다

 

 

이거 10개는 그냥 먹어봐도 맛은 모르겠고 그냥 스펀지 씹는 느낌입니다

 

머쉬멜로우 이제품은 다양한 제품들이 많겠지만 맛은 다 비슷하겠죠 

 

친구가 전에는 컵라면을 하나 줘서 맛을 봤는데 말입니다 

 

제 입맛이 아니 였지만 머쉬멜로우 역시 제 입맛에는 영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