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샌드위치 제육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3. 7. 9. 08:28

본문

728x90
반응형

 

편의점에 갔다가 처음 구매 해본 샌드위치 입니다

 

혜자로운 샌드위치 제육  입니다

 

가격은 2900원 이며  중량 209그램, 419칼로리 입니다 

  

 

편의점에서 도시락,김밥,샌드위치 등 한동안 사먹지 않다가 요즘은 날씨가 덥고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편의점 이렇게 구매해서 한끼 떼우기 하고 있습니다  

 

일단 날씨가 덥고 하다보니 라면도 무슨맛인지 모르겠다 싶을 정도 입맛이 뚝 떨어졌네요 ㅎㅎ

 

요런 제품도 어쩌다 한번이지 자주 사먹지 않습니다 

 

 

샌드위치 제육 개봉을 하면 참기름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드실 때 뿌려서 먹어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되는데 그냥 실온에 잠깐 나두었더니 차갑고 그러지 않아서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토핑은 계란 깻잎,그리고 안에 보니 돼지고기 제육볶음 등 들어가 있습니다

 

 

 

샌드위치 이긴 하지만 이걸 그냥 먹는거 보다 반찬 느낌이 나긴 했습니다

 

배고파서 먹어보긴 했지만 맛있는지는 더욱 모르겠네요

 

요런 제품이 있나 싶어서 긍금해서 구매 해보긴 했지만 말이죠 

 

 

 

제육볶음을 샌드위치로 먹어보는건 처음 입니다

 

샌드위치에 깻잎도 들어 가다보니 ^^ 뭐라고 할 수 없는 조합니다

 

맛은 없는건 아닌데 저는 자주 사먹겠다고 할 입맛은 아닙니다

 

 개개인 적으로 입맛이 다른 만큼 드시는 사람 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뭐 긍금해서 이렇게 한번씩 사먹어 보는거죠 

 

먹어보지 않고 음식 평가를 하기는 쉽지는 않겠지만 요즘은 즉석 신선식품들이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이것 저것도 먹어보는 거죠 

 

한번 딱 먹어보고 본인 입맛에 맞으면 재구매해서 먹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며 한번 먹고 끝이죠 ㅎㅎㅎ

 

저는 딱 한번이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반찬 느낌과 아주 가깝다 싶은 정도 제 입맛은 그렇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