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장현 맛집 제주은희네해장국 내장탕 전골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3. 2. 27. 08:56

본문

728x90
반응형

 

시흥 장곡동에 위치한 제주은희네해장국 다녀 왔습니다

 

예전에 후배랑 한번 가보 내장탕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다시 한번 방문 했습니다

 

친구 포함 저까지 3명에서 방문 해서 전골로 주문 했습니다

 

전골 가격은 32000원 이며 3인용 이상 드실 수 있는 양 입니다

 

식사는 따로 주문 안하셔도 인원 수 대로 밥이 나옵니다 

 

 

 

제주은희네해장국 메뉴판 입니다

 

예전에는 내장탕 12000원짜리 주문 해서 먹었는데 전골도 푸짐하고 괜찬더라구요

 

전골은 양선지,양사태 고기 채소 떡볶이 등 다양하게 들어 갑니다 

 

선지는 들어갈 줄 알았는데 선지는 안들어 갑니다 

 

나중에 선지국 2000원짜리 추가로 주문해서 전골에 넣어서 먹기로 했습니다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서 저는 부드럽고 괜찬더라구요

 

여기는 저녁시간 손님이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생긴지 오래 안되서 가게 내부도 깨끗하고 괜찬습니다

 

 

 

양사태 고기 인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후배는 양사태 먹고 저는 고기 대부분 먹은 것 같습니다

 

또 한명의 친구는 선지를 좋아해서 선지국 2000원짜리 주문해서 전골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선지 양도 넉넉하고 괜찬습니다

 

해장국 또는 내장탕 잘 못하는 식당들은 잡내가 나기도 하는데 여기는 잡내도 없고 괜찬습니다

 

체인점 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이 있기 때문에 말입니다 

 

 

 

양선지를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요런거 좋아 하지 않은 친구도 맛있다고 합니다

 

선지도 전골에 넣어서 먹으니 괜찬습니다

 

해장국, 내장탕 두가지 따로 탕으로 단품도 있어서 따로 따로 주문해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 내장탕 12000원짜리 주문해서 먹었는데 괜찬았습니다 

 

 

 

밤에 사진을 찍어서 밖에 간판 이름이 자세히 나오지 않네요 ㅎㅎ

 

저는 이집은 두번째 방문 이지만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맛있는 해장국집 찾으시면 제주은희네해장국 집 추천 합니다

 

해장국 드시고 추가 공기밥은 한번은 공짜로 드실 수 있으니 두공기 정도는 드셔야겠죠 ㅎ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