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동조리식품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1. 5. 09:34

본문

728x90
반응형

 

냉동피자를 처음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동네 식자재마트에서 세일해서 4000원 안쪽으로 판매 해서 구매 해봤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오리지널 입니다 

 

청정원 제품 이며 2~3인분 입니다

 

이게 2~3인분 이지만 저는 1인분 입니다 ㅎㅎㅎ

 

혼자서 먹기 적당한 싸이즈 입니다 

  

 

 

조리법은 여러가지 인데 오븐,전자레인지,후라이펜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하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제일 간단 하면서도 6~7분 정도 돌려서 먹으면 끝입니다

 

 

 

피자 개봉을 한 모습 입니다

 

4000원대 이정도면 뭐 괜찬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피자가게에서 작은 사이즈 한판 구매해서 먹어도 아무리싸도 만원은 넘는 것 같습니다 

 

혼자서 먹기에 아주 적당한 사이즈 이면서 양적게 먹는 분이면 두명에서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접시에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6분 정도 조리 했습니다

 

치즈도 넉넉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조리 하다보면 피자 냄새가 솔솔 납니다

 

오래전에는 제가 피자에 술을 먹고도 그랬는데 소주 안주로 피자 만큼 좋은게 없습니다 

 

 

조리하고 일단 피자는 잘라야 합니다

 

일단은 피자집 만큼 피자빵은 구수한 맛은 떨어지겠지만 뭐 이정도면 저도 가끔 한번씩 사서 먹을 것 같습니다

 

케익 자르는 플라스틱 칼 같은게 있으면 딱 좋겠지만 과도 칼로 먹기 좋게 절단 했습니다 

 

 

 

 

맛은 비교적 괜찬았고 특히 치즈도 넉넉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피자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큰 식자재 마트 같은곳에서 세일 할 때 한번씩 사먹어야 겠다 생각합니다

 

요즘은 다양한 맛도 있어서 여러가지 구매 해서 먹어봐야 겠네요

 

제 입맛에는 괜찬아서 저렴한 가격에 다음에 저렴하게 판매 할 때 구매해서 먹어야겠네요

 

예전에는 편의점에서 조각피자 그런거 사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고 그랬는데 요즘은 그렇게 싸진 않죠

 

마트에서 요런 피자 사서 간편조리해서 드셔도 괜찬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