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틈새라면 누룽지탕면 간단한 한끼 해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0. 4. 07:07

본문

728x90
반응형

 

가끔 해장용으로 구매 하는 틈새라면 입니다

 

이건 GS25 편의점 또는 GS 더프레쉬마트 에서 판매 합니다

 

라면값이 올라서 그런지 GS25  가니 1350원 가격이 바뀌었네요 

 

그전에는 1200원 했었는데 말입니다

 

 

늘 좋아 해서 자주 먹던 PB제품 인데 말입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라면 구매 또한 많이 줄였네요

 

누룽지가 있어서 틈새라면에 넣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누룽씬 제품인데  현미찹쌀  수제누룽지 입니다

 

이건 예전에 선물 받은건데 한봉지가 있어서 그냥 먹어도 바삭바삭 하고 해서 괜찬습니다

 

그렇게 딱딱하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되며 누룽지로 끓여서 드셔도 괜찬을 듯합니다

 

저는 컵라면을 하나만 먹으면 왠지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누룽지를 같이 넣고 먹기로 했습니다 

 

 

늘 좋아해서 자주 먹던 틈새컵라면 앞으로 가끔 한번씩만 먹어야 겠습니다

 

농심제품 가격 인상으로 줄줄이 다른 브랜드 라면도 줄인상 입니다 

 

PB제품은 안오줄 알았는데 말입니다 

 

틈새라면은 팔도 자체 브랜드가 있고 GS리테일 PB브랜드가 있는데 제조는 같은 팔도에서 제조는 합니다

 

 

팔도 자체 브랜드는 봉지라면 밖에 없고 GS리테일 PB브랜드는 봉지라면 ,컵라면 이렇게 있죠 

 

봉지라면은 팔도 자체브랜드 제품이 괜찬은 것 같고  GS제품은 봉지라면 보다 컵라면이 괜찬습니다

 

저는 GS25에서 봉지라면 보다 컵라면을 구입 하죠 

 

 

 

수제 누룽지 유통기한도 내년 4월까지 인데 컵라면은 밥을 말아서 먹어야 제맛인데 밥이 없을 경우 요런 누룽지가 있으면 딱 좋겠네요

 

끓여먹을 때도 넣어서 먹어도 좋고 저는 컵라면에 이렇게 넣어서 먹는 것도 괜찬을 같아서 말입니다

 

누룽지가 잘 익기 위해서 끓는물을 부어서 드시는게 아무래도 더 잘익겠죠

 

 

 

정수기 뜨거운물을 붓고 4분 정도 기달렸다가 먹기로 했습니다

 

컵라면은 월래 면발이 얇게 되어서 정수기 물로 충분합니다

 

그냥 컵라면만 먹는거 보다 누룽지를 넣어서 먹으면 한끼 간단하게 해결을 하죠 

 

 

 

씹히는 맛을 좋아해서 누룽지와 틈새라면 조화가 괜찬네요

 

이렇게 한그릇 하면 해장 끝 입니다

 

요즘 라면값이 너무 올라서 구매도 줄였는데  브랜드 상관없이 가끔 세일 할 때 한번씩 구매 해서 먹고 해야 겠습니다 

 

 

라면값만 오른게 아니라서 요즘 물가 실감 나네요 

 

마트 가면 저렴한거 있나 구경 하다가 그런것만 가끔 한번씩 구매해서 오곤 하죠

 

제가 좋아하는 동원왕만두 1,8키로짜리 동네 식자재마트에서 예전에는 1만원 미만에 구입해서 먹고 했는데 두배는 올랐네요

 

되도록 이면 쌀밥을 잘챙겨 먹어야 겠다는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