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곡동 맛집 감성포차 그리다 한잔 골뱅이무침 김치찌개 추천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9. 19. 17:34

본문

728x90
반응형

 

시흥 장곡동에 위치한 그리다 한잔 실내포차 입니다

 

여기는 체인점은 아닌것 같고 그냥 개인 포자 같습니다 

 

후배,친구가 추석연휴에 다녀와서 추천을 하길래 후배랑 친구와 함께 같이 다녀왔습니다

 

메뉴판은 테블릿PC로 주문 하는거라서 따로 메뉴판을 찍지 못했습니다

 

젊은 분위기 실내포차 입니다

 

골뱅이 무침 15000~16000원 정도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17000원 정도 했던걸로 생각됩니다

계산은 친구가 해서 말입니다

 

  

가격은 자세하게 보지 못했지만 그리다 한잔 네이버 정보를 보니 그정도 할듯 합니다

 

동네 실내포자라서 물론 단골손님들이 많겠지만 저는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는 괜찬습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흔들렸나봅니다 ㅎㅎ

 

골뱅이무침은 야채,진미채 등 골고루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습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도 같이 주문 했는데 김치찌개는 푹끓여야 제맛 입니다

 

고기도 비계 많지 않고  살코기 위주로 들어가서 그런지 부드럽고 괜찬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친구도 이집 골뱅이무침과 김치찌개는 괜찬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한잔하기는 좋겠지만 소주가격은 4500원 이네요

 

그렇게 싸지 않지만 간단하게 먹는다면 괜찬겠죠 

 

 

이집은 후라이드치킨도 있네요

 

체인점이 아닌 동네포차 이지만 그럭저럭 괜찬은 것 같습니다

 

이동네 살고 계시는 분들이면 한번쯤은 가볼만 하겠습니다 

 

김치찌개도 괜찬지만 골뱅이무침이 더 괜찬은 것 같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