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부장치킨 크리스피치킨 시흥장곡점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9. 7. 22:55

본문

728x90
반응형

 

후배집 근처에 새롭게 치킨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오부장치킨 입니다

 

새로 생긴 집이라서 후배가 한번 가보자고 해서 방문 했습니다

 

크리스피치킨 한마리 15000원 안된 금액 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양은 그렇게 푸짐한 정도는 아닙니다

 

딱 부어치킨 한마리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치킨 맛도 부어치킨이랑 비슷합니다

 

1차적으로 튀기고 주문이 들어오면 한번 더 튀겨서 나온듯 합니다

 

그래서인지 튀김옷이 조금 딱딱할 수도 있습니다

 

치킨맛은 짭조름 해서 부어치킨을 먹는 느낌 입니다 

 

두명에서 먹기에도 조금 부족할 수 있는 양입니다

 

 

양적으로 적게 먹는 사람이면 모르겠지만 맛은 나쁘지 않아요 

 

치킨시키면 찍어먹어라고 소스 같은건 없네요

 

따로 별도로 주문해야 한다고 하던데 요런건 그렇네요

 

 

 

장곡동 lh아파트 18단지 앞에 새롭게 건물들이 생긴 곳 쪽에 있습니다 

 

여기는 치킨 말고도 다른 메뉴도 있긴 하지만 어묵탕은 감자튀김도 주문 해서 먹어봤는데 감자튀김은 그래도 맛이 괜찬습니다

 

치킨 먹던 친구도 어묵탕 보다 감자튀김이 맛있다고 하네요ㅋㅋ

 

어묵탕은 저도 먹어봤지만 맛은 보통 입니다 

 

근처 사시면 오부장 치킨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깐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