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곡동 맛집 서울깍두기 뼈해장국 전골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0. 7. 09:28

본문

728x90
반응형

 

장곡동 LH 17단지 아파트 근처에 있는 서울 깍두기 입니다 

 

후배가 뼈해장국 맛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시흥 장곡동은 가끔 한번씩 후배가 근처에 거주하고 있어서  종종 다녀 오곤 합니다 

 

근처 맛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새로운 음식점도 많이 생기네요

 

고깃집은 2곳 정도 맛집이 있긴 한데 가끔 한번씩 방문 하기도 합니다 

 

 

 

서울깍두기 식당을 보면 설렁탕 ,곰탕 갈비탕 , 뼈해장국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후배가 얼마전 뼈해장국을 먹어서 괜찬다고 해서 전골로 주문 해봤습니다

 

전골 소자 주문 했고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다양한 음식과 소머리,도가니 수육도 있네요

 

 

뼈해장국 전골 냄비도 넉넉하게 나오네요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이근처 뼈다귀전문점도 가봤지만  이집 뼈다귀  잡내가 없고 고기도 부드럽습니다 

 

뼈전골은 월래 먹고 나서 나중에 볶음밥을 해먹어야 맛있겠지만 이집은 볶음밥은 없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인데 이게 아쉽긴 합니다 

 

 

뼈다귀 살코기도 잡내가 거의 없고 괜찬습니다

 

간단하게 식사로 드실 경우 뼈해장국 한그릇 드시는게 괜찬을 것 같습니다 

 

전골은 나중에 볶음밥을 해먹기 위해서 전골로 주문 했지만 볶음밥이 없어서 패스 라면사리 주문시 스프 있는 일반 라면을 주는데 스프만 빼고 사리만 넣고 먹으면 되니 상관 없겠죠 

 

뼈다귀 잡내 없고 맛도 괜찬은 것 같아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후배는 설렁탕 한번 먹어봤는데 뼈해장국이 낫다고 합니다

 

뼈해장국 8000원 이니 간단하게 식사로 드시는 것도 괜찬겠네요

 

이집은  손님이 그래도 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메뉴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맛은 있으니 손님들이 오겠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