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간식 삼립 정통 보름달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4. 9. 14:45

본문

728x90
반응형

 

이마트2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가끔 한번씩 공짜쿠폰을 한번씩 줄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쿠폰 주는건 랜덤 방식이라 꽝 될 수도 있고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운좋게 가끔 이렇게 쿠폰 하나씩 주면 이마트24 편의점에 가서 교환해서 먹기도 합니다 

 

못해도 요즘 빵 가격 또한 1000원은 넘을 듯 합니다

 

 

 

 

영양 정보는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안그래도 자전거 타면서 가끔 기운이 빠질 때가 있는데 빵쿠폰으로 배고픈 속을 달래주니 좋네요

 

선착순으로 받는거라서 이마트24 플러스 친구 추가 하시면 나중에 이렇게 한번씩 쿠폰을 줄 때도 있습니다

 

당첨 되면 받아서 교환해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이 보름달이 1976년생 나보다 3살이나 많네요 ㅋㅋㅋ

 

추억의 빵이면서 오래전에는 대부분 슈퍼 마트에서 빵을 많이 사다먹었죠 

 

 

 

 

 

빵도 부드럽고 해서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부드러운 빵을 먹으니 살살 녹네요

 

공짜쿠폰으로 먹어서 그래서 그런건 아니고 맛은 있습니다

 

빵안에 크림도 부드럽고 그렇게 달지도 않아서 먹기 아주 좋네요

 

이마트24 플러스 친구 추가해보세요 가끔 한번씩 다양한 쿠폰 하나씩 줄 때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