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작전동 맛집 장인족발 현금결제시 막국수 서비스 족발 추천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4. 17. 10: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산에서 친구가 와서 작전역 근처 식당을 찾다가 방문한 장인족발 입니다

 

체인점인지 아니면 단독으로 하는 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장인족발 본점 이라고 써있네요

 

처음 방문 한 곳 입니다

 

특히 인터넷 검색 해보면 비슷한 이름이 많아서 그렇긴 하지만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서 방문 해봤습니다 

 

 

 

메뉴판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다리 34000원 대자  ,뒷다리 31000원 중자 입니다

 

가격이 3000원 차이 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대자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친구 저랑 해서 2명에서 중자 주문 했는데 2명에서 먹기에는 충분한 양 입니다 

 

인원 수가 3명 이상이면 대자로 주문해서 드시는게 낫겠죠 

 

젱빈국 1~2인분 5000원 현금결제시 서비스로 먹을 수 있습니다 

 

 

 

 

장인족발 뒷다리 중자 입니다

 

앞다리나 뒷다리나 조금 차이는 있겠지만 평소 먹던 족발과 별차이는 없습니다 

 

양적으로 드실 경우 대자가 그래도 중자보다는 많겠죠 

 

먹다 남으면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되겠습니다 

 

저는 남으면 항상 포장해서 오는데 중자 먹으면서 뼈붙어 있는곳 2개 정도 남기고 다먹었습니다 

 

친구는 월래 족발은 그렇게 좋아 하지 않다보니 거의 제가 다먹었지만 대자로 드시길  권합니다 

 

 

 

 

밑반찬은 다른 족발집과 별다른 차이는 없습니다

 

얼마전에 강한남자족발에서는 어묵탕 또는 막국수 둘중에 한가지 선택으로 서비스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슷 비슷 하기 때문에 일단 서비스 보단 맛이 중요하니깐요 

 

 

 

앞다리는 부드럽고 비개살이 더욱 많이 있고 뒷다리는 살코기가 많이 있다고 하지만 앞다리나 뒷다리나 비숫비숫 한 것 같습니다

저도 족발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지만 큰차이를 못느끼겠습니다 

 

물론 족발만 맛있으면 됩니다 

 

 

 

 

새우젓 소스에 찍어서 먹어 봤는데 족발 맛은 괜찬습니다

 

잡내가 거의 없고 해서 일단 합격점 입니다 

 

족발집도 진짜 못한 곳은 먹다보면 노린내가 나서 못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집은 괜찬네요 

 

입맛 까다로운 친구도 족발을 먹고 괜찬다고 하네요 

 

상추에 마늘 고추 부추까지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시래기 된장국이 나오는데 밥이랑 먹으면 괜찬을 것같습니다

 

이집은 젊은분께서 운영 하시는데 홀 주방도 젊은 사람 입니다

 

가족까리 운영 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현금결제로 해서 막국수 서비스가 나왔는데 막국수도 맛있습니다 

 

족발집 가면 막국수 맛있게 하는 곳이 별로 없는데 여기는 막국수도 맛이 괜찬네요 

 

근처에 살고 계시면 한번 쯤은 가보시길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작전역 한마음병원 근처에 있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이근처에는 맛집으로 그런지 홀도 손님들이 있지만 배달 주문이 꽤나 많이 있더라구요 

 

저도 맛있게 먹었고 족발 막국수 맛은 대체적으로 맛이 괜찬았습니다

 

작전동 계산동 멀지 않은 곳에 거주 하시면 장인족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