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촌치킨 오리지날 치킨 추천 짭조름하고 맛있다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0. 10. 28.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교촌치킨 오리지날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가까운곳에 매장이 안해서 다른곳에 주문을 했습니다

 

요즘 치킨집 불나게 바쁜지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도 1시간 이상 걸리기도 하네요

 

요런 배달하는 집들은 코로나가 있어도 바쁜지 ^^오래걸리네요

 

 

 

 

 

 

후배집에서 늘 시켜먹던 매장은 팹시콜라 주는데 이집은 스파클링 음료로 주네요

 

이거 교촌에서 자체적으로 있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이음료는 예전에도 몇번 먹어봤지만 탄산음료 이지만 맛은 일반적으로 그렇게 맛은 없네요 ^^

 

먹는거 가지고 맛있다 없다 판단은 본인 자유 이지만 팹시골라가 낫네요 ^^

 

 

 

 

 

 

교촌치킨은 튀겨서 간장소스에 잘섞어서 이렇게 나오기 때문에 식어도 눅눅하지 않아요

 

그래서 먹다가 남아도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프라이어 있으면 데워서 드시면 딱 좋습니다

 

전자레인지 보다 에어프라이어 있으면 더욱 바삭바삭하게 데워서 드실 수 있겠죠

 

요즈 집집마다 에어프라이어 하나씩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는 없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기름기 없는 부위 퍽퍽한 살코기는 제가 거의 다먹는 편입니다

 

후배도 그렇고 친구도 그렇지만 퍽퍽한 살코기는 좋아 하지 않아서 제가 거의 먹는 편입니다

 

교촌오리지날 기름기도 쏙빠져서 많지 않아서 맛있지만 특히 간장소스에 잘배합이 되어서 그런지 맛있습니다

 

따로 소스 또는 소금에 찍어먹지 않아도 짭조름하고 맛있습니다

 

 

 

 

 

 

요런 닭다리 다들 좋아 하시면 치킨도 거의 부위 가리지 않고 좋아 하지만 저는 그래도 닭가슴살 부위쪽이 제일 좋아합니다

 

후배가 닭다리는 또 안먹고 그래서 제가 닭다리 두개다 먹기로 했습니다

 

가격도 오리지날이 15000원으로 제일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배달주문 하면 가까운곳은 2000원 배달비를 받습니다

 

거리가 멀면 어쩔 수 없이 배달주문해서 먹어야하겠지만 멀지않은 곳은 걸어서 포장해서 먹는게 그나마 조금이라도 저렴합니다

 

교촌치킨도 닭고기를 조금 큰것으로 사용하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