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EFA 네이션스리그 베스트 11 발표

Football 프리뷰

by 호나우도맨 2019. 6. 11. 02:09

본문

728x90
반응형

출처 UEFA 홈페이지

 

 

 

 

UEFA 네이션스리그 대회가 마무리 되면서 초대 챔피언이 탄생했다

 

포르투갈이 6월10일 새벽에 벌어진 결승전에서 포르투갈이 네덜란드를 1-0으로 꺾고 초대챔피언에 올랐다

 

네덜란드는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고 특히 잉글랜드는 9일날에 펼쳐진 3.4위전에서 스위스를 승부차기 끝에 잉글랜드가 3위를 차지했다

 

네이션스리그도 모두 마무리가 되었고 베스트 11 발표가 되었다

 

포르투갈 선수가 4명 네덜란드 선수가 4명 스위스 선수가 2명 잉글랜드 1명 이렇게 베스트 11 선정 발표가 되었다

 

 

 

 

 

네덜란드에서는 마타이스 데 리트 아약스 ,프렌키 데 용 아약스 ,마르텐 드 룬 아탈란타 , 멤피스 데파이 올림피크 리옹 등 4명이 선정되었다

포르투갈에서는 베르나르두 실바 맨시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유벤투스 ,루벤 디아스 벤피카 ,라파엘 게레이로 도르트문트 등 4명이 선정 되었다 특히 이번 대회 MVP 에 맨시티 베르나르두 실바 선수가 선정됐다

 

스위스는 마누엘 아칸지 도르트문트 ,케빈 음바부 영보이스, 선수가 선정 되었다

 

잉글랜드에서는 조던 픽포드 에버턴 선수가 스위스와 경기에서 감각적인 선방으로 이끌어 이번 대회 잉글랜드 유일하게 선정 되었다

 

 

 

 

지난해 9월 부터  시작된 UEFA 네이션스리그는 A매치데이 기간중 에 유럽국가들 끼리 치르는 국가대항전 이다

네이션스리그 초대 리그 참가국은 55개국 이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