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정왕동 맛집 노병준보쌈한판 족발 맛보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3. 1. 14.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시흥 정왕동 이마트 근처에 있는 노병준보쌈한판 입니다

 

이집은 예전에 2~3번 갔었는데 몇개월 만에 방문 입니다 

 

보쌈만 먹다가 족발을 처음으로 주문 해봤습니다

 

족발 중자 3만원짜리로 주문 했습니다 

  

 

 

순두부찌개,막국수 이렇게 나옵니다

 

막국수도 맛은 괜찬고 순두부 맵지 않아서 먹기 괜찬아요 

 

순두부는 추가 주문시 3000원 입니다

 

시화 이마트 오랜만에 갔는데 이마트 매장은 운영하지 않더라구요 

 

 

1층 임대 매장도 대부분 없어졌네요

 

그래서인지 이마트 근처 조금 한산 하더라구요 

 

이마트 근처 번화가 먹자 인데 예전 만큼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서 노병준 보쌈한판으로 왔습니다 

 

 

저는 이집 보쌈 괜찬은 것 같은 말입니다

 

사람 마다 입맛이 다 달라서 말입니다

 

예전에 보쌈으로 주문해서 먹었기 때문에 긍금해서 족발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족발 맛은 괜찬은데 약간 따뜻하게 나왔으면 좋았을 것 같다 생각합니다

 

보쌈은 따뜻하게 해서 나오기 때문에 괜찬은데 말입니다 

 

 

 

보쌈김치,무생채 파무침 등 나오는데 맛 괜찬습니다

 

족발이랑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직 겨울철이라서 굴 한접시 주문해서 먹을까 했는데 떨어져서 주문하지 못했네요

 

 

굴이랑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겠는데 말입니다

 

가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합니다

 

몇번 방문하지 않았는데 알아보시더라구요 

 

 

 

그래도 족발 보쌈 중에 보쌈이 괜찬은 것 같습니다

 

족발도 맛은 괜찬지만 따뜻하지 않아서 그럴 수 있는데 저는 음식을 가리지 않아서 말입니다

 

중자 주문 해서 제가 거의 다먹은 것 같습니다 

 

친구는 월래 입이 짧아서 그런지 몇접 먹고 안먹다보니 제가 깔끔하게 다 먹었죠 ㅎㅎ

 

그리고 저는 안주발이라서 안주가 없으면 술을 잘 못먹습니다

 

 

 

 

소주도 여기는4000원 입니다

 

보통 대부분 4500원 또는 5000원 하는 곳도 있지만 그래도 이집은 주류값은 작년에 갔을 때랑 마찬가지로 그대로 입니다 

 

가게 사장님도 친절 하시고 배달주문도 좀 있고  홀 손님도 좀 있더라구요 

 

여기 보쌈은 원할머니 보쌈처럼 부드러워서 괜찬아요 

 

오랜만에 방문한 노병준보쌈한판 18000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보쌈 소자가 18000원 이라서 월래 노병준보쌈한판18000 이렇게 써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