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덕구네농산물 햇 수미감자 3키로 3900원 무료배송 구매 후기

Review 리뷰

by 호나우도맨 2022. 12. 6. 15:36

본문

728x90
반응형

 

 

온라인몰 덕구네농산물 에서 구매한 햇 수미감자 입니다

 

소 조림용 감자 이며 2022년 11월 수확한 감자 입니다

 

크기는 알감자 보다 조금 더 크고 적당한 크기 입니다

 

 

동네 채소가게에서 구매해도 1키로 3000원 사이 정도 하는데 감자 구매해서 먹을까 해도 저렴하지 않았는데 인터넷 찾다가 덕구네농산물 우연하게 봤는데 감자도 저렴하게 판매 합니다

 

무료배송이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정도 양에 무료배송이면 남는게 그렇게 없을 듯 합니다 

 

 

감자 상태는 아주 괜찬습니다

 

한동안 감자 안사도 되겠네요

 

저는 공동생활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어서 베란다가 없다보니 종이에 감싸서 냉장보관 해야 겠습니다

 

신문지나 종이에 싸서 신선칸에 보관 하면 그래도 오래 먹더라구요 

 

 

감자도 조려먹고 볶아 먹고 된장찌개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특히 저는 라면 끓여먹을 때도 감자를 썰어서 넣어서 먹기도 합니다 ㅎㅎ

 

간장에 감자 조려서 먹어도 반찬이 될 것 같습니다 

 

 

 

 

감자가 생각보다 신선하고 괜찬습니다

 

싹이 트지 않아서 괜찬네요

 

이정도 양이면 동네 식자재 마트에서 1만원 정도 하겠습니다

 

감자 다먹으면 다시 재주문 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덕구네농산물 검색 하시면 됩니다 

 

혼자 사는 자취생인 만큼 이정도면 한동안 충분히 먹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