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아후드 핑크 캐시미어 집업 요즘 입기 딱 좋네요

Review 리뷰

by 호나우도맨 2021. 10. 21. 18:39

본문

728x90
반응형

 

 

 

수아후드 핑크 캐시미어 집업 선물을 받아서 입어보고 리뷰를 올려 봅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수아후드 집업을 선물 받았는데 방에서 한번 입어 봤습니다 

 

싸이즈는 L싸이즈 입니다 

 

 

 

약간 크게 나온듯 한데 통통하신분도 충분히 입으시기 좋은 싸이즈 입니다 

 

저도 보통 L싸이즈 입는데 약간 큰 느낌은 있지만 팔은 잘 맞네요 

 

월래 이렇게 옷이 나오나 봅니다 

 

 

 

 

그런데 핑크색이라서 어디 먼곳에 입고 다니긴 그렇고 가까운 곳에서 입어야 겠습니다

 

저는 핑크색은 그렇게 좋아 하지 않다보니 낮설게 느낌은 있지만 그렇게 진하지 않아서 괜찬네요

 

동네 간단하게 운동 다닐 때 입고 다녀야 겠네요 

 

두깨도 얇지 않아서 괜찬습니다 

 

 

 

 

어찌 괜찬아 보인가요 

 

후드 집업 옷은 좋아 하지만 색깔이 핑크색이라서 좋아 하시는 분들은 좋아 하시겠지만 옷색깔 빼고는 괜찬아 보입니다

 

선물 받은 옷인 만큼 그래도 안입을 수는 없고 가까운 동네 운동 나갈 때 한번씩 입어야 겠습니다  

 

모자 쪽에 끈 같은게  없어서 약간 아쉽긴 해도 그럭저럭 괜찬아 보입니다 

 

선물을 주신분에게 성의를 봐서 잘 입어야 겠네요 

 

아직은 완전하게 겨울이 아니라서 요즘 두깨도 적당해서 요즘에 입기에는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