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부부대찌개 용산아이파크몰점 옛맛부대세트 2인 식사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5. 24. 09:05

본문

728x90
반응형

 

시골에서 사촌형이 볼일 보려 왔다가 용산역에서 만나서 식사하자고 해서 용산역 아이파크몰 식당가에서 놀부부대찌개 방문 했습니다

 

아이파크몰내 식당가 쪽은 오래전에 한번 가보고 오랜만에 가보는 겁니다 

 

부대찌개 2인세트 24500원 입니다

 

그리고 소주한잔 반주로 먹기 위해서 한병 주문 했습니다

 

여기는 소주 한병이 5000원 입니다 

 

 

 

2인세트 주문을 해서 나왔습니다 

 

라면사리,햄,콩알만한 떡사리 , 물만두 캔콜라  등 이렇게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그렇게 특별한건 없는 것 같습니다

 

밑반찬은 어묵반찬,샐러드,배추김치,무깍두기 등 나옵니다 

 

 

 

육수가 끓이면서 면사리 햄 등 넣고 끓였습니다

 

부대찌개는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제가 좋아 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배고프니 먹어야겠죠 

 

 

놀부부대찌개 맛은 무난 합니다

 

그럭저럭 나쁘지 않고 괜찬습니다

 

저는 조금 얼큰한 부대찌개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럴 수 있지만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드시기 좋네요

 

제가 늘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어와서 그런지 그럴 수도 있겠죠

 

역시 부대찌개는 푹끓여서 먹어야 국물이 진해지는 것 같습니다 

 

 

 

사촌형이 안산에 잠깜 볼일 보고 용산에서 만나서 밥 한끼 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대찌개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는데 소주는 5000원 이네요

 

한병 더 주문 해서 나누어 먹을까 생각했지만 사람 심리가 소주값이 1000원이 비싸니 안먹게 되네요 

 

용산역내에서 식당가 올라가는 에스컬레터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