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마루 몬스터 불고기피자 포장구매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5. 7. 09:1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래전에 늘 자주 사먹던 피자브랜드 인데 오랜만에 구매해서 먹어봅니다

 

오늘은 몬스터 불고기피자 한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14900원 몬스터 불고기피자는 치즈토핑이 많이 들어가서 몬스터 인것 같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오랜만에 먹어보는거라서 구매해봤습니다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피자 한판 구매해서 친구들과 같이 먹기로 했는데 친구 두명은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느끼하다고 한조각씩 먹고 안먹네요

 

다른거 먹기로 하고 제가 대부분 먹기로 하고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왠만한 음식을 가리지 않아서 모든 잘먹는 편입니다

 

 

 

몬스터 불고기피자 토핑은 뭐 일반적으로 치즈토핑이 많아 들어가서 그런지 조금은 느끼하긴 했지만 저는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사람 마다 입맛은 다 다르기 때문에 맛있다 맛없다 평가 하기는 그렇긴 합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간 피자 저도 치즈를 좋아해서 저는 그럭저럭 괜찬았습니다

 

불고기 토핑은 그렇게 많이 들어가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먹다보니 치즈가 많이 들어간것 같은데 불고기 같은 토핑 같은 것좀 넉넉하게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몬스터 불고기피자 처음이라서 한번 주문 해봤는데 치즈가 좀 많이 들어가서 몬스터 불고기피자 인것 같습니다 

 

피자마루도 다양하게 저렴한 피자들이 많이 있어서 저렴한 피자 포장구매해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입맛 까다롭지 않는 이상 먹을만은 했습니다 

 

오랜만에 피자마루 한번 포장구매해서 시식까지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