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장곡동 맛집 마왕족발 반반세트 중자 포장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3. 18. 10:18

본문

728x90
반응형

 

시흥시 장곡동 마왕족발에서 반반세트 중자로 포장구매 했습니다

 

반반세트 중자인데 44000원 인데 포장할인 2000원 해서 42000원에 구매 했습니다

 

근처 족발집에서 포장해서 먹을려고 했지만 문이 닫아 있어서 근처 족발집 검색 하다가 마왕족발로 구매 했습니다

 

포장구매 이지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밑반찬이 푸짐한 것도 없긴 합니다

 

족발 보쌈집에서 주문 포장구매 하면 막국수 같은거는 주는데 말입니다

 

여기는 사이드메뉴 따로 주문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상추쌈 고추마늘,양파 무말랭이 양도 조금씩 밖에 안들어 있습니다

 

족발,보쌈 반반세트로 중자로 주문했지만 싸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족발과 보쌈 그리고 넓은당면과 같이 들어 있습니다

 

포장지에 보면 포장지 뜯기전 한번 뒤집었다 드시라고 써 있습니다

 

 

친들이랑 저까지 3명에서 먹기로 하고 포장구매 했지만 처음 먹어보는 곳이라서 한번 포장했지만 친구들은 대실망 했습니다

 

사람 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100% 만족은 할 수가 없겠죠

 

저는 음식은 거의 가리지 않고 편식이 없다보니 잘먹긴 합니다

 

반반세트로 주문했지만 3명에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하다 생각해서 근처 만두집에 배달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친구들은 만두먹고 저는 거의 마왕 족발보쌈 먹었습니다

 

저도 요런식으로 나오는 족발인줄 몰랐지만 맛을 떠나서 가격적으로 조금 비싸다 생각합니다

 

물론 프렌차이즈 체인점 특성상 비쌀 수도 있겠지만 말입니다 

 

 

양념소스에 섞여서 그런지 그냥 먹어도 그렇게 싱겁진 않습니다

 

맛은 먹을만 했는데 친구들은 별로인가 봅니다

 

다시는 안사먹는다고 하면서 앞으로 족발먹지 말자고 하네요 ㅋㅋㅋ

 

월래 친구들은 보쌈은 좋아 하지만 족발을 싫어해서 말입니다

 

저는 보쌈도 좋아 하지만 족발을 더욱 좋아 합니다

 

양념에 베어서 넓은당면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제가 다먹었습니다

 

일단 국물에 섞여 있는 요런식으로 나오는건 저도 그렇게 좋아는 하지 않지만 맛은 괜찬았습니다

 

 

근처에 장충동왕족발 먹을려고 했지만 반반 대자가 35000원정도면 먹을 수 있어서 그쪽에서 포장해서 먹을려고 했지만 그날 따라 문이 닫아 있어서 말입니다

 

정기휴무는 평일 같은데 말입니다

 

앞으로는 친구들과 같이 먹을 때는 족발 보쌈 먹기 힘들어졌네요 ㅎㅎㅎ

 

마왕족발은 구워서 나오는 스타일 족발인듯 합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막국수 같은건 기본적으로 주면 좋겠지만 이집은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뭐 잘먹었으면 된거긴 하지만 주문배달은 많은것 같습니다

 

포장구매 할 때도 25분 넘게 기다렸다가 포장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