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랑이 떡볶이 밀키트 매운맛 엄청 맵네요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3. 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호랑이 떡볶이 밀키트 한봉이 남아서 유통기한내 먹어야 하다보니 오늘 꺼내서 조리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대구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호랑이 떡볶이 요즘은 온라인 마켓에서도 판매 하다보니 맛을 볼 수 있네요

 

호랑이 떡볶이 맛보기 위해 대구까지 갈 순 없잔아요 ㅎㅎ

 

요즘은 맛집들도 이렇게 밀키트로 해서 판매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건 냉장보관은 일주일 정도 냉동보관은 제조일로 부터 한달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고 써 있습니다

 

냉동실에 넣어 놓으면 한달 지나도 괜찬겠죠 

 

하지만 신선도가 그만큼 떨어질 수도 있는 만큼 빨리 먹는게 좋겠죠

 

호랑이 떡볶이 밀키트 분말스프,양배추,어묵,밀떡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한봉지에 2인분 정도 됩니다

 

 

액상소스가 아닌 분말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에는 편리 합니다

 

물은 500미리 정도 생각하고 넣고 분말스프를 넣어 저어 가면서 끓이면 됩니다

 

저는 사리면을 한번 넣어 봤습니다

 

라볶이 처럼 해서 한번 먹어보면 괜찬을 것 같아서 사리면 넣고 끓이기 했습니다 

 

 

 

 

사리면을 넣기 위해서는 분말스프를 넣고 떡볶이,채소,어묵 넣고 같이 끓이면 됩니다

 

라면 끓이듯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대파좀 추가해서 넣고 끓여 봤습니다

 

쌀떡이 아닌 밀떡이라서 금방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조리가 간단해서 좋습니다 

 

 

 

 

사리면을 추가해서 그런지 국물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라볶이는 요런맛으로 먹는거죠 

 

호랑이 떡볶이 매운맛 엄청 맵네요

 

 

 

매운거 좋아 하시면 매운맛으로 선택도 괜찬습니다

 

먹을 때만 맵긴 하지만 이거 먹고 속쓰리고 하지는 않네요 

 

그래도 쿨피스 같은 음료랑 같이 드시는게 좋겠죠 

 

 

 

 

호랑이 떡볶이 밀키트 맛은 괜찬습니다 

 

밀떡도 쫄깃하면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밀떡 보다 쌀떡을 더 좋아 하지만 밀떡도 쫄깃쫄깃해서 좋네요

 

사리면을 넣어서 먹으면 맛은 괜찬은데 면이 금방 불고 그리고 국물이 쫄아서 그냥 빨리 드시는게 좋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불린면을 좋아 하지 않아서 그럴 수는 있지만 그럭저럭 괜찬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